티스토리 뷰

최할리 프로필 나이 남편 가족 근황

VJ 최할리가 tvN 예능 프로그램 '애들생각'에 딸 하린과 함께 출연한다고 하네요. 최할리는 과거 뛰어난 영어 실력과 진행 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VJ 최할리의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최할리 아들빙상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직업 비디오 자키, 뮤지컬 배우, 영화배우로 1994년부터 뮤지컬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뮤지컬 출연작 시카고가 있으며 예능 프로그램 출연작은 생방송 뮤직 핫 라인, 젊음이 있는 곳, 강심장, 품절녀의 블로그, 대한외국인, 백년손님, 속풀이쇼 동치미,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4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영화 위선자들, 드라마 시트콤 남자셋 여자셋, LA아리랑 등에 출연했습니다.

최할리 과거 얼굴 사진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동안 비주얼을 가지고 있네요. 그리고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사진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이 있네요. 그리고 현재 딸이 16살이며 아들은 22살인데 빙상 국가대표 선수라고 합니다.

본명 최할리, 국적 한국, 1969년 9월 2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5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학력 사항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 폴리턴 교 첼로학과이네요. 가족 관계는 남편, 자녀 첫째 아들 1명, 둘째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키 174cm, 몸무게 52kg, 혈액형 O형입니다. 데뷔 시기는 1994년 제1회 엠넷 VJ콘테스트 대상이에요. 소속사 정보는 없습니다.

최할리는 지금 남편과 만난 지 15일 만에 프로포즈를 받고 1999년에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연관검색어에 '최할리 남편 하진희'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인지는 알 수가 없네요. 최할리 이혼 루머도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아들 딸의 부모로 엄마로 생활을 하다가 요즘에는 다시 방송 활동으로 바쁘게 살고 있습니다.

이번 예능 '애들 생각'에서 딸 하린이 출연하는데 뛰어난 댄스 실력과 열정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엄마를 닮아 너무 사랑스럽네요. 딸 아이의 응원으로 다시 방송 복귀 용기를 가졌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라디오 DJ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방송인 최할리의 과사, 결혼, 프로필 등을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