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효주 프로필 리즈 가족 남자친구

배우 한효주는 요즘 근황 모습을 자신의 SNS에 '잘 지내요'라는 글과 함께 올렸습니다. 그리고 영화 본 시리즈 스핀오프 드라마 유니버셜 본 프랜차이즈 '트레드 스톤'에 출연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영화배우 한효주의 프로필,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남친,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최근 인스타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직업 배우로 과거 본명은 '한지영'이었습니다. 초등학교 시절 '한효주'로 개명을 했으며 2005년 시트콤 '논스톱5'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2006년 드라마 '봄의 왈츠'에서 박은영 역을 맡으며 첫 주인공을 했습니다. 2010년에는 MBS 연기대상에서 배우 '김남주'와 함께 대상 공동수상을 했네요. 그리고 실제 인성 성격은 털털하다고 합니다.

한효주

한효주 과거 얼굴 사진

한효주 근황

한효주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모습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지금도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네요. 그리고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실제모습 얼굴도 아름다워 제이엠솔루션 화장품 모델 활동도 많이 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어요. 과거 배우 '강동원'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네요. 연관검색어에 '한효주 이종석 열애'도 언급되어 있는데 이것도 사실이 아니에요. 평소 드라마에서 후배 동생 이승기 등 남자 연예인들과 케미가 좋습니다.

 

한효주 성형전
한효주 과거사진

본명 한효주, 1987년 2월 22일생으로 생일 2월 22일 만으로 실제 나이 3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율량동이며 키 172cm, 몸무게 48kg, 혈액형 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청주덕성 초등학교, 율량 중학교, 불곡 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학이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3년 미스 빙그레 선발대회이에요.

 

한효주 몸매
한효주 나이

드라마 출연작 하늘만큼 땅만큼, 일지매, 찬란한 유산, 동이, w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인랑, 골든 슬럼버, 해어화, 뷰티 인사이즈, 쎄시봉, 감시자들, 반창꼬, 광해 왕이 된 남자, 오직 그대만, 멋진 하루, 두사부일체 등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한효주의 과사, 성형 전후,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