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유화 프로필 나이 몸매 필모그래피

배우 최유화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SBS 드라마 '국민사형투표'에서 '채도희'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최유화는 영화 '타짜' 이후 드라마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네요. 이번 글에서는 최유화의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과거얼굴, 몸매, 가족, 언니,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1. 배우 최유화 프로필
  2. 최유화 과거 데뷔전
  3. 최유화 몸매, 언니

1. 배우 최유화 프로필

본명 - 최유화

나이 - 1985년 10월 10일 (37살)

신체 - 키 172cm, 몸무게 50kg, 혈액형 B형, 발사이즈 250mm

학력 - 한성대학교 영문학 졸업

가족 - 부모님, 언니

데뷔 - 2010년 KBS '드라마 스페셜 - 위대한 계춘빈'

소속사 - 에코글로벌그룹

 

최유화는 지난 2010년 데뷔한 이후 2011년 MBC '마이프린세스'에서 '강선아'역, 2012년 SBS '부탁해요 캡틴'에서 '정사랑'역을 맡아 얼굴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이후 영화 활동에 집중하며 2015년 '쎄씨봉', 2016년 '비밀은 없다', '최악의 하루', '밀정' 등에서 활약하며 인기를 얻기 시작하였죠. 2018년에는 KBS2 '슈츠'를 시작으로 OCN '미스트리스' JTBC '라이프'까지 출연하는 등 세 개의 드라마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으며 그 인기를 이어 2019년에도 영화 '봉오동 전투'와 '타짜 : 원 아이드 잭'에 연이어 출연하여 좋은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2. 최유화 과거 데뷔전

최유화는 배우로 데뷔하기 전 모델로 활동을 먼저 하였다고 합니다. 당시 최유화는 "최고의 모델이 되고 싶다는 것 보다는 모델에 대한 로망이 있었다"며 카탈로그를 보고 멋지게 사진을 찍고 싶다는 욕심에 모델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최유화는 '연기를 배우면 좀 더 좋은 모델이 될 수 있어서'가 처음 연기를 배우게 된 계기라고 하는데 그렇게 시작해서 연기의 매력에 빠진 최유화는 배우라는 직업에 대해 "처음엔 무언가 개인의 자유를 빼앗길 것만 같아서 거부감이 들었다"라고 이야기하였습니다.

 

3. 최유화 몸매, 언니

최유화는 원래 중학교 3학년 때 처음 모델 제의를 받았다고 하는데 21~22살쯤부터 모델과 광고 촬영 위주로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유화는 모델 출신답게 큰 키와 날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서구적인 외모를 자랑하고 있죠. 최유화는 자신의 몸매 관리를 위해 평소에 요가를 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최근에는 필라테스를 하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종종 올리고 있어요. 그래서인지 탄력 있는 다리 각선미와 몸매 라인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런 최유화는 2019년 영화 '타짜 3 : 원 아이드 잭'에 출연하며 지금의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당시 작품 내 노출신으로 인해 김민정에서 최유화로 바뀌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작품 내에서 최유화의 노출 장면과 몸매가 공개되며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최유화는 가족으로 친언니가 있다고 하는데 최유화 언니의 직업으로는 스튜어디스라고 하며 상당한 미모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최유화는 아직까지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남자친구 열애설이 전해지지는 않았네요. 이상으로 배우 최유화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가족 최근영상 작품활동 타짜 인스타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유화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최유화 직캠영상 보러가기

 

 

임지연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임지연 프로필 나이 몸매 과거얼굴 영화배우 임지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손현주의 간이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손현주'를 평소 존경했고 다가갈 수 없었는데 실제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