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최수정 프로필 코성형 몸매 결혼

1오늘의 정보1 2019. 7. 20. 00:31

최수정 프로필 코성형 몸매 결혼

배우 최수정이 MBC 예능 '나혼자 산다' 화사 절친으로 출연하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크게 알려져 있는 배우는 아니지만 지금의 화사를 있게 해준 친한 언니라고 하네요. 오늘은 배우 최수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텐데요 최수정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전 몸매 데뷔 아프리카 BJ 수댕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먼저 최수정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최수정은 1988년 1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35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며 최수정 키 164cm 몸무게 41kg 의 상당히 좋은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최수정 학력사항은 단국대학교 무용학과 휴학이며 직업 탤런트 소속사는 싸이더스 HQ 라고 합니다.

 

최수정

최수정은 과거 2010년 그룹 '롯데걸스' 멤버로 활약하였으며 2011년은 제 14회 보령머드축제 홍보대사 이기도 하였습니다. 최수정은 롯데걸스 활약 당시 한국, 인도네시아 최초 합작 오디션 프로그램 '갤럭시 슈퍼스타' 시즌1의 최종우승팀인 S4의 데뷔곡 '쉬 이즈 마이 걸' 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였으며 당시 '구하라 닮은꼴' 로 잘 알려져 있었다고 합니다.

 

최수정 과거

최수정 몸매

최수정의 과거 활동 당시 모습을 보면 지금과 거의 똑같은 외모임을 알 수 있습니다. 쌍꺼풀있는 큰 눈에 오똑한 코가 상당히 매력적인이네요. 코성형 수술은 했는지는 과거 사진을 보시면 판단하시면 좋으실 것 같습니다. 뛰어난 각선미, 몸매도 자랑하고 있네요. 최수정은 이 당시 램의 뮤직비디오에서 얼짱 CEO 박태준과 키스신을 찍은적도 있으며 팬텀의 타이틀곡 '버닝'에도 출연하였다고 합니다. 레인보우브릿지에이전시에서 트레이닝을 받고 WA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체결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최수정은 중국에서 '롯데걸스' 멤버로 활동 하였으며 이후 'AKA 슈퍼스타일' 모델로 활동 하기도 하였습니다.

 

 

최수정 성형전

bj 수댕

최수정은 과거 웹툰 외모지상주의에 여주인공 최수정의 실제 모델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최수정의 외모를 본따서 여주인공을 만들었다고 하는데 최수정은 방송 활동 이후 아프리카 BJ로 지내기도 하였습니다. 아프리카 활동 당시 'BJ 수댕' 이라는 닉네임으로 활동을 한 최수정은 방송에 마마무 전체가 나오기도 하였다고 하는데 과거 마마무 연습생 시절부터 최수정과 마마무가 함께 연습생 생활을 하였다고 하네요. 2017년 아프리카 방송을 시작한 후 몇차례 한 이후에는 아프리카 BJ 활동은 그만 두게 되었다고 합니다.

 

 

최수정 마마무

최수정 나이

최수정은 화사와 나이차이가 7살이 난다고 하는데 연습생 시절 서로 힘이 되어주고 화사가 힘들때 많은 도움을 줘서 지금의 화사가 있게 해주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화사는 아직도 힘들때면 최수정을 찾아가서 힘듦을 이야기 한다고 하는데요 오늘 '나혼자 산다' 에 출연하게 되어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좋은 작품에서 배우로 출연하는 최수정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최수정 과거 나이 학력 키 성형 몸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