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기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가족 근황

배우 진기주가 SBS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에서 정갈희 역을 맡았습니다. 본부장실 비서 역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다고 하여 많은 관심을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탤런트 진기주의 프로필, 과거사진, 몸매, 남친, 열애설,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기자 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직업 배우로 2014년에는 2600여 명의 경쟁룰을 뚫고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올리비아 로렌상 입상을 했습니다. 그리고 데뷔 전에는 대기업 삼성 SDS 컨설턴트, G1 강원민방 방송 기자 일을 했습니다. 드라마 '미스티'에서 한지원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아직 신인 배우라고 할 수 있는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빨리 주인공을 하게 되었네요.

 

진기주

과거 방송 기자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한 모습을 눈길이 갑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아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훈훈한 동안 외모와 모델 출신 답게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움짤, 화보 사진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배우 '금새록' 닮은꼴 얼굴로 기사도 났습니다.

 

진기주 성형전
진기주 대기업

본명 진기주, 1989년 1월 26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4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0cm, 몸무게 50kg, 혈액형 B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춘천여자 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컴퓨터공학 신문방송학입니다.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15년 tvN 드라마 '두번째 스무살'이에요.

 

 

진기주 과거사진

진기주 과거 얼굴 사진

진기주 과거사진

드라마 출연작 이리와 안아줘, 미스티, 수요일 오후 3시 30분, 군주,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 굿 와이프, 한번 더 해피엔딩, 퐁당퐁당 러브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리틀 포레스트가 있습니다. 그밖에 에 다양한 광고 활동과 예능 런닝맨, 모델하우스 룸오브 텐이 있네요.

 

 

진기주 나이
진기주 몸매

연관검색어에 '장기용 진기주 열애'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닙니다. 진기주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네요. 그럼 앞으로도 다양한 분양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그럼 영화배우 진기주의 과사, 대학,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