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경 프로필 나이 리즈 이혼 전남편

배우 진경은 1월 시작하는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거기다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역시 개봉을 앞두고 있죠. 오늘은 배우 진경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진경 프로필 리즈 과거사진 성형 몸매 이혼 남편 자녀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진경

진경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진경은 1972년 3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51세 입니다. 고향은 경상남도 마산시 출생이며 진경의 키는 166cm 라고 하는군요.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언니가 있으며 학력사항으로 대원외고 스페인어과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 한국예술종합학교 대학원 연극원 연기과를 나왔습니다. 진경은 2000년 영화 '오!수정' 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 소속사는 스타빌리지 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진경 과거

진경 몸매

진경은 대학 졸업 이후 연극 무대에서 10여 년간 활동하며 연기력을 쌓았고 어떠한 배역을 맡아도 자연스럽게 연기를 잘 한다고 평가 받고 있죠 그런데 진경의 과거 어린 시절을 알아보면 공부를 상당히 잘 했었다고 하는군요. 진경은 고등학교를 대원외고 스페인어과에 2등으로 입학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사춘기를 겪으며 우리나라 교육의 현실을 보게 되고 답이 없다는 생각이 들어 공부에 관심을 끊고 성적이 떨어졌다고 하는군요. 항상 가슴속이 막혀있는 상태였지만 표현할 통로가 없어 고등학교 때 사물놀이반도 하고 탈춤반에도 들었지만 어머니의 반대로 접었다고 하는군요. 진경의 어머님은 진경이 공부하기를 원하셨다고 합니다.

 

 

진경 남편

진경 이혼

그러던 중 진경의 언니가 대학에 들어가서 연극반 활동을 하는 것을 보고 연기를 하면 자신을 표현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재수 끝에 동국대 연극영화과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하지만 부모님의 반대가 엄청났고 데뷔가 늦어지다 부모님과의 협상으로 한예종 석사 과정을 끝낸 뒤 29살 늦은 나이에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사실 진경은 상당히 내성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었고 연기와는 맞지 않는 성격이라 극단에 소속되지도 못하고 프리로 연기를 하며 생활고에 힘들어지자 연기 선생님으로 여러 배우들을 가르쳤다고 하는군요.

 

 

진경 전남편

진경은 올해 나이가 48살이고 그 전에 크게 알려지지 않아 많은 분들이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으로만 알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 예능에 출연한 진경은 결혼을 하였고 이혼을 했었다고 밝히기도 하였죠. 기자들의 결혼 질문에 "결혼 생각이 없다" 라고 말하니 결혼을 한번도 안 한 싱글인 것처럼 알려졌다고 합니다. 

 

진경 몸매

진경은 그 뒤로 결혼을 했었다고 기자회견을 할 수도 없어 그냥 있었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진경이 이혼 소식을 전하자 상당히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진경의 과거 결혼과 전남편 이혼이유 등 관련된 정보들은 전혀 알려진 바가 없으며 자녀가 있었는지 조차 알려지지 않은 상태입니다. 진경은 배우로 주연 욕심은 없고 명품 조연으로 남길 원한다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자주 방송에서도 볼 수 있는 배우 진경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진경의 과거 이혼 남편 몸매 나이 고향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