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마이걸 유아 프로필 성형 몸매 키

오마이걸 유아가 SBS 예능 '런닝맨'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유아는 최근 끝난 '퀸덤' 에서 좋은 모습을 보이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오늘은 유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오마이걸 유아 프로필 과거 성형 몸매 키 오빠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유아 과거

오마이걸 유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유아의 본명은 유시아 이며 1995년 9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28살 입니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출생이며 유아 키 160cm 체중 44kg 혈액형은 A형이라고 하네요. 유아 학력으로는 해성국제컨벤션고등학교 - 세종대학교 글로벌지식 평생교육원 실용무용과 라고 합니다. 유아 가족으로 부모님과 오빠 유준선이 있으며 2015년 오마이걸 미니앨범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오마이걸 유아

유아 성형전

오마이걸 유아의 이름은 개명 전 '유연주' 였지만 데뷔 이후 유시아로 개명 하였고 이 이름을 따서 예명으로 '유아'라고 지었다고 하는군요. 유아의 과거사진이 공개되며 성형 논란이 있기도 하였습니다. 유아의 과거 학창 시절의 모습과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크게 성형 수술이 있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쌍꺼풀 수술에 의한 눈 이 약간 다름은 보이기는 한 것 같네요. 그래도 상당히 귀여운 외모는 옛날부터 여전했네요.

 

 

유아 오빠

유아 키

유아는 초등학생 때 육상 선수로 지역 대회에서 입상을 해서 중학교에 스카우트 제의를 받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꿈이 육상 선수가 아니어서 그만 두었다고 하는군요. 유아는 운동 신경이 뛰어나고 달리기도 잘 하는데 구기 종목은 잘 하지 못한다고 하네요. 유아는 육상 선수일 때 구 대회에서 1등도 하고 시대회에 나가서 결승전까지 갔다고 하는군요. 한때 유아의 오빠가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유아의 오빠는 1MILLION 댄스 아카데미의 댄스 강사라고 하는군요. 그래서 인지 유아 역시 춤을 상당히 잘 추죠.

 

 

유아 리즈

유아 노출

유아는 몸매가 상당히 좋습니다. 큰 키에 날씬하고 긴 팔 다리를 가진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 어릴 적 부터 육상과 운동 덕분인지 상당히 몸매가 좋아 춤을 출 때 춤 선이 아름답고 귀여운 얼굴에 애교가 넘쳐 오마이걸 안에서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방송에서도 자주 보고 싶은 오마이걸 유아인데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꾸준하게 활동 하는 유아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오마이걸 유아 성형 몸매 과거 오빠 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