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소연 프로필 리즈 나이 이혼 전남편

배우 이소연은 새롭게 시작하는 KBS2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에서 주인공 '고은조/황가흔' 1인 2역을 맡아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소연은 2019년 이후 오랜만에 드라마로 복귀 소식을 알렸네요. 오늘은 배우 이소연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이소연 프로필 과거 리즈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고향 성형 몸매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살펴보도록 할까요? 두근두근~~

 

먼저 배우 이소연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도록 할까요? 이소연은 1982년 4월 16일생으로 올해 만나이 40살 입니다. 고향 지역으로는 서울시 양천구 출생이라고 하고 키 169cm, 몸무게 5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사항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여동생 두 명이 있다고 합니다. 소속사 킹엔터테인먼트 이며 2002년 영화 '하얀 방'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이소연은 가수 출신 배우이며 한국 예술종합학교 출신인데 졸업은 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당시 연예활동을 하면 학업불가였기 때문에 3학년 때 자퇴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KBS '여걸식스'로 예능에 고정 출연을 한 적도 있으며 뮤직뱅크 MC를 보기도 하였죠. 영화 '깃'을 찍었는데 이후 이 영화의 감독과 3년 정도 사귀기도 하였다고 하며 이후 드라마 위주로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이소연은 드라마 '동이'에서 '장희빈'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이며 이름을 알리기 시작하였고 이 때가 배우 커리어에서 전성기를 찍었어요. 악역 연기를 하였찌만 연기자로 좋은 평을 받아 '동이'에서 '장희빈'역과 '천사의 유혹'에서 '주아란' 역, 그리고 '루비 반지'에서 '정루나' 역을 맡으며 악역 연기에 정점을 찍었는데 드라마에서는 소름돋는 악역 연기를 보여주었지만 실제로 자신과 성격과는 전혀 다르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소연은 악역 연기를 하며 극중 인물들과 시청자들이 자신을 미워한다는 생각이 들어 마음 고생을 심하게 했다고 합니다. 연기의 힘듦도 함께 느끼던 중 2015년 9월 12일 2살 연하의 IT벤처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결혼 3년만인 2018년 이혼소식을 전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주었죠. 당시 이소연은 전남편과 소개로 만나서 한 달 반만에 상견례를 하고 4개월만에 결혼식을 올리기도 하였어요.

 

이소연은 당시 초고속 결혼식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하였는데 3년만에 이혼을 하게된 이혼이유로 성격차이라고 밝혔으며 오랜 시간을 두고 서로 노력을 해봐도 결국 성격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결국 각자의 길을 걷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둘은 결혼 전 아이 두명을 갖겠다는 목표를 세우기도 했지만 자녀는 없는 상태에서 이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혼 이후 뜸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었던 이소연인데요 앞으로는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배우 이소연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이상 이소연의 프로필 정보 과거 학력 고향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등 여러 정보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