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존박 집안 여친

1오늘의 정보1 2019. 4. 18. 20:00


슈스케 우승자 가수 존박이 tvN 예능 프로그램 '현지에서 먹힐까 시즌3 미국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활발한 성격과 뛰어난 영어 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존박의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직업 가수로 한국계 미국인 2세 출신이에요.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케이2'가 배출한 가수로 감미로운 목소리와 훌륭한 노래 실력을 자랑하고 있어요. 특히 중저음 보이스가 매력포인트입니다. 성격은 밝고 활발한 성격으로 예능에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슈퍼스타K'에서도 훈훈한 비주얼로 여성 시청자들은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명문대 출신으로 공부도 잘했다고 합니다.


존박


이름 존박으로 본명은 존앤드루 박이라고 하네요. 나이는 1988년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0살이에요. 키는 180cm인데요. 큰 키와 넓은 어깨로 피지컬이 좋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다양한 일상과 멋진 모습을 볼 수 있네요. 결혼은 안 했으며 여자친구가 있는지는 공개된 적이 없습니다.


존박 과거사진

존박 집안


예능 '해피투게더'에서는 놀라운 집 공개를 했습니다. 한달에 2번 집을 치워 지저분한 집안 상태로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존박은 외동아들로 부모님은 미국에서 작은 사업을 하신다고 합니다. 그리고 페퍼톤스 '이장원'과 8촌 관계라고 하네요. 또 절친 친한 연예인은 가수 윤하, 에릭남, 어반자카파 권순일, 타일러 라쉬입니다. 



존박 여친

존박 여자친구


예능 출연작들은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해투, 1박 2일, 무한도전, 도시의 법칙, 방송의 적, 우리동네 예체능, 런닝맨, 돈스파이크의 먹다 보면, 은밀하게 위대하게, 신의 직장, 비밀연애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칠전팔기 구해라, 아홉수 소년, 로맨스가 필요해 시즌3이 있습니다. 그밖에 OST 활동, 광고 화보 촬영이 있네요.



존박 집안

존박 학교


이번 예능 '현지에서 먹힐까 시즌3'에서는 서빙, 현지 통역 담당을 맡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제작발표회에서 말하기를 한국에서 오래지내다 보니 영어를 까먹었다며 웃음을 줬습니다. 그리고 라디오 '존박의 뮤직하이'에 존박을 위해 김필, 강민경 등이 흔쾌히 출연했습니다. 매력적인 성격과 뛰어난 노래 실력을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가수 존박에 대해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봤네요.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었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오늘의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유성 딸 전제비  (0) 2019.04.19
김그림 성형전  (0) 2019.04.19
에릭 프로필 아내 나혜미 과거사진  (0) 2019.04.18
에이미 결혼 남자친구  (0) 2019.04.17
진재영 성형전 남편  (0) 2019.04.17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