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조장혁 프로필 나이 아내 부인

1오늘의 정보1 2021. 4. 12. 23:58

조장혁 프로필 나이 재산 아내 부인

가수 조장혁의 근황 소식으로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보이스킹'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에 5년 만에 디지털 싱글 앨범 '미안해 정말 사랑해'를 발표했습니다. 조장혁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까지 한 노래이며 조장혁표 발라드라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조장혁의 프로필 정보 재산 아내 부인 자녀 키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평소 일상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아름다운 아내, 사랑스러운 아들 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조장혁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조장혁, 국적 한국, 1969년 2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3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동구 천호동이며 키 173cm, , 몸무게 6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인, 자녀 아들 1명,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강동 초등학교, 천호 중학교, 한영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이며 데뷔 시기는 1994년 1집 앨범 '그대 떠나가도'라고 하네요.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조장혁 직업 싱어송라이터 가수로 과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발라드 가수였습니다. 과거 1996년 데뷔곡 '그대 떠나가도'는 영화 '체인지' OST이었는데 영화가 대박이 나면서 노래도 히트를 쳤다고 합니다. 꾸준히 활발히 활동을 하다가 4.5, 5집은 크게 주목을 받지 못했고 이후 7년 동안 굴비 사업을 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나가수2' 출연 당시 오랫동안 일한 매니저에게 배신을 당해 그 상처로 무대를 떠났다고 합니다. 2013년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2'에 나오면서 다시 가수 활동을 하게 되었으며 가수 '홍경민'과 함께 케이팝학과 교수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히트곡은 중독된 사랑, 그대 떠나가도, 체인지, 러브 등이 있습니다. 

 

조장혁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처음에는 결혼 사실을 숨겼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본의 아니게 그렇게 되었고 결혼을 안 한 것처럼 생겨서 그렇지 결혼 안 한 척하고 다닌 것은 아니라고 하네요. 2004년의 지금의 아내 김현정과 결혼식을 올렸으며 나이차이 8살 차이라고 합니다. 아내 김현정의 사진을 보니 연예인같은 모습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알고보니 가수 김건모 노래 '당신만이' 뮤직비디오에 주인공으로 나왔습니다. 자녀는 아들, 딸이 있으며 아이들 사진을 보니 엄마 아빠를 많이 닮았네요. 그리고 조장혁 노래 '아직은 사랑할때'는 지금의 아내 김현정과 헤어졌을 당시 만들었던 노래로 소중한 곡이라고 했습니다.

 

조장혁은 과거 인터뷰에서 아이돌 그룹 빅뱅 '지드래곤'을 칭찬했다고 합니다. 아이돌 가수 중에서는 지디가 눈에 뛰며 무서울정도라고 하네요. 지드래곤은 노력으로 얻은 실력에 엄청난 끼를 가지고 있어 부럽기도 하다고 했습니다. 또 가수 알리, 케이윌, 신용재이 가창력이 뛰어나다고 했네요. 그리고 조장혁은 중저음의 허스키한 목소리를 가졌으며 1990년 후반부터 2000년대 초반 시절 대표적인 허스키보이스 가수라고 합니다. 재산 정보에 대해서도 살펴보니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가 많아 활동하지 않는 동안에도 저작권료 때문에 굶어 죽지 않는다고 하네요. 과거 잠깐은 저작권료가 대기업 과장들의 연봉 수준과 비슷하다고 했습니다.

 

조장혁은 2012년 음악 예능 프로그램 '나는 가수다2'에 출연하여 무대를 보여줬으며 2015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마른 하늘에 날벼락'이라는 가명으로 출연했다고 합니다. 이후 예능 프로그램 '여러분의 선택 복면가왕'에서는 '감성보컬 귀뚜라미'로 참가했고 압도적인 득표수를 받았고 조장혁표 라이브 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2'에서는 반고정으로 나와 3번 우승을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조장혁의 재산 아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키썸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남친

키썸 프로필 과거얼굴 몸매 남친 가수 키썸은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원더우먼' 팀에 새로운 멤버로 합류 하였습니다. 키썸은 기존에도 축구를 꾸준히 했었다고 하는데 어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