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은새 프로필 나이 결혼 키 파파야

트로트 가수 조은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스트싱어'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15년만에 '라스트 싱어'에 나오면서 연예계 복귀를 했네요. 그리고 트로트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조은새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몸매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걸그룹 파파야 시절 사진까지 보실까요?

 

먼저 트로트 가수 조은새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조혜경, 1980년 4월 30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0cm, 혈액형 O형이며 학력 사항은 부개여자 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오빠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 그룹 파파야, 소속사로 D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0년 파파야 1집 노래 '동화'라고 하네요. 종교 무교입니다.

 

조은새 직업 트로트 가수로 과거 2000년 아이돌 걸그룹 파파야 멤버였습니다. 파파야 활동 당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에 파파야 멤버 강세정(고나은}, 주연정과 함께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네요. 강세정은 배우 활동을 하고 있으며 주연정은 결혼해서 아이가 8살이라고 합니다. 6년째 보험 설계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조은새는 과거 파파야 해체 후 예능 프로그램 '강호동의 천생연분'에 나왔고 배우 활동도 했네요. 크게 활약하지 못하고 13년 공백개를 가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2014년 트로트 가수로 데뷔를 했고 최근에 다시 방송 활동을 활발히 하고 있습니다. 모든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포근한 가수가 되고 싶다고 하네요.

 

조은새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귀엽고 상큼한 모습입니다.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을 봐도 완벽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그룹 신화 멤버 '이민우'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요.

 

조은새는 소속사 문제로 연예계 생활에 너무 지쳤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15년간 전원생활을 했는데 조은새 어머니께서 갑상샘암 수술을 하고 목소리가 안 나왔다고 해요. 그 모습을 보고 엄마를 대신하여 노래를 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조은새는 선천적인 청각장애를 갖고 있다고 해요. 한쪽 귀가 안 들리며 사람들의 입모양을 잘 보는 편이라고 고백했습니다.

 

조은새는 코요태 신지 고등학교 선배로 두 사람은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했습니다. 인천 지역 아마추어 가요제에서 참가 했으며 같이 같은 기획사에 픽업되어 듀오 데뷔 준비로 했네요. 하지만 아쉽게도 실제로는 듀오 데뷔를 하지 못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화보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조은새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몸매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