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혜성 프로필 리즈 나이 금수저 집안 아빠

배우 정혜성이 새롭게 시작한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 마트' 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영화와 드라마 가리지 않고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정혜성이죠. 오늘은 정혜성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정혜성 프로필 과거 성형 몸매 사진 학력 인스타그램 나이 고향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정혜성

먼저 정혜성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정혜성의 본명은 정은주 입니다. 1991년 4월 29일생으로 올해 정혜성 나이는 32세 입니다. 고향은 부산광역시 출생이며 정혜성 키 168cm 체중 48kg 혈액형 B형입니다. 정혜성 학력사항으로 성균관대학교 졸업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언니 그리고 남동생이 있다고 하는군요. 정혜성은 2009년 MBC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 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제이와이드 컴퍼니 라고 합니다.

 

 

정혜성 과거사진

정혜성 성형전

정혜성은 어린시절부터 연기자를 꿈 꾼 것은 아니었다고 합니다. 유치원을 다닐 때 부터 악기와 무용 성악까지 예체능을 다양하게 배웠다고 하네요. 5살부터 초등학교 입학 때 까지 성악을 배웠다는데 유복한 집에서 컸을 것으로 보이네요. 정혜성 과거 언니와 찍은 사진으로 보이는데 상당히 뛰어난 외모임을 볼 수 있네요. 정혜성 성형이라는 이름이 있긴 하지만 전혀 성형을 했으리라고 보이지는 않습니다. 정혜성의 언니는 3살 위며 띠동갑의 남동생이 있다고 합니다.

 

 

정혜성 드레스

정혜성 몸매

정혜성은 부산에서 서울로 이사를 온 뒤 성악이 싫어 성악을 포기하고 다른 길을 찾다가 우연히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 에 공개 오디션을 봤고 정혜성 고등학교 2학년 때 캐스팅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연기를 하고 싶다는 꿈을 가져 연기관련 학과로 진학을 하였고 처음에는 걸그룹과 연기자중에 고민을 하다 결국 연기자를 선택하였다고 하네요. 정혜성은 귀여워 보이는 얼굴과 다르게 상당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리를 보면 아주 마른 몸매를 가지고 있지만 한편으로 볼륨감 과 S 라인 몸매를 가지고 있어 화제가 많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정혜성 인스타그램에도 그런 몸매를 드러내고 찍은 사진들을 쉽게 볼 수 있죠.

 

 

정혜성 인스타그램

정혜성 키

정혜성은 168cm 에 48kg 이라는 미스코리아 급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정혜성의 인스타그램 주소는https://www.instagram.com/junghyesung91/입니다. 정혜성은 자신의 얼굴은 성형을 전혀 하지 않은 얼굴이라고 밝혔으며 남자친구 관련하여서는 스물 한 살 쯤 마지막 연애를 하였다고 하네요. 그 이후 썸은 있었는데 연애로 넘어가지는 못하였다고 합니다. 현재에도 정혜성 남자친구는 없는 것으로 보이네요. 앞으로 더욱 좋은 연기력으로 발전하는 연기자가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정혜성의 과거 성형 몸매 사진 고향 남자친구 열애 나이 집안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