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유민 프로필 리즈 부인 나이차이

노유민이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다이어트를 통해 완전 달라진 모습을 보여준 노유민이죠. 오늘은 노유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노유민의 프로필 과거 리즈 부인(아내) 이명천 딸 사진 이혼 다이어트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노유민

노유민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노유민은 1980년 10월 12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 입니다. 노유민 고향은 서울특별시 종로구 출생이며 키 173cm 체중 64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노유민 학력으로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며 가족은 아내 이명천과 딸 노아, 노엘 이 있습니다. 1997년 NRG 1집으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노유민 리즈

노유민 부인

노유민은 과거 NRG 멤버로 활약하였죠. 노유민은 가출한지 12시간도 지나지 않았을 때 NRG 의 사장의 눈에 들어왔고 너무 잘생기고 인형같은 외모에 당장 회사로 데려왔지만 나이가 너무 어려 당장 데뷔시키지는 못하고 하모하모의 백댄서로 무대에 올렸다고 합니다. 그러다 개편을 위해 하모하모에 합류하면서 정식으로 NRG 멤버로 데뷔 하였다고 합니다. 노유민과 아내 이명천 러브스토리를 보면 노유민 NRG 로 활동하고 있던 2002년 NRG 중국 콘서트 현장에서 코러스 가수로 참여한 아내 이명천을 보고 첫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부인 이명천은 자신을 유부녀라고 소개하여 마음을 정리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당시 노유민 아내 이명천 직업은 코러스 가수였으며 노유민 보다 나이차이 6살 연상이라고 합니다.

 

 

노유민 아내

노유민 딸

그러다 노유민은 군대에 입대를 하게 되었고 국군방송을 하다가 다시 만나게 되었고 아이는 잘 크냐고 물었다가 유부녀가 아님을 알게 되었다고 하네요. 거짓말 한 이유는 NRG 멤버인 천명훈이 싫어서 한 거라고.. 그 이후 노유민은 계속 대시를 했지만 나이차이가 많이 난다고 거부 하였다고 하였다고 하네요. 군인 신분으로 마음을 다해서 고백을 하였고 아내 이명천은 그 고백을 받아주며 사귀기 시작 하였다고 합니다. 군인 신분에 연애를 이어가다 속도위반으로 임신을 하게 되었으며 노유민 제대 이후 노유민이 솔로 앨범을 준비할 때 결혼 루머가 나오기 시작 하였는데 노유민은 인정하지 않았죠. 연애 도중 임신을 하니 두려워서 거짓말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국 스트레스가 되어 아내가 하혈하다 조산을 하게 되었고 결국 양가 집에서도 알게 되었는데 반대가 심했고 아내 이명천은 노유민의 짐이 될까 두려워 이별을 통보 하였다고 하네요. 그래서 노유민은 결혼 하기도 전에 이혼을 할 뻔 했다 하여 연관검색어에 노유민 이혼 이라는 말이 있는 듯 합니다. 결혼 이후로는 이혼은 없습니다.

 

 

노유민 다이어트

노유민 나이

노유민의 첫 딸은 미숙아로 힘든 수술들을 견뎌냈고 결국 출산 이후 2011년 2월 결혼식을 하게 되고 이후 둘째 딸 노아를 낳게 되었습니다. 노유민의 딸은 노유민의 어린 시절을 쏙 빼닮은 귀여운 외모를 보여주고 있죠. 최근 노유민이 살이 찐 모습을 보여주었었죠. 원래 식탐이 많고 살이 잘 붙는 체질이라고 하는데 다이어트를 통해 3개월만에 3kg 을 뺐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노유민 과거 리즈 시절 부인(아내) 이명천 딸 사진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