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정찬 프로필 나이 이혼 전부인

1오늘의 정보1 2021. 8. 26. 23:43

정찬 프로필 나이 이혼 전부인 인스타

배우 정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용감한 솔로 육아 내가 키운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싱글대디로 현재 솔로 육아를 한다고 하네요. 현재 딸이 초등학생으로 목욕탕, 수영장 등 육아 어려움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찬의 이혼 전부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먼저 배우 정찬 프로필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정찬, 국적 한국, 1971년 2월 2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서대문구이며 키 178cm, 몸무게 75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자녀 딸 1명,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서울연희 초등학교, 서대문 중학교, 명지 고등학교, 경운대학교 무도학과이며 종교 무종교입니다. 소속사 더하기이엔티로 데뷔 시기는 1995년 MBC 'TV시티 오디션'이라고 하네요. 군대 정보는 공군으로 전역을 했으며 경력 사항은 2007년 제8회 전주국제영화제 심사위원이 있습니다.

 

정찬 직업 배우이며 1995년 MBC 특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다양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보여줬고 1996년에는 SBS 연기대상 인기상 수상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훈훈한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외모가 돋보이며 지금과 너무 똑같아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알고보니 태권도 공인 3단 자격증을 가지고 있으며 평소 스노우보드, 스키, 테니스, 스쿠버다이빙, 인라인 스케이팅 등 운동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2006년에는 예능 프로그램 '웃찾사'에서 태권도 동작을 보여주며 남자다운 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정찬은 2012년 1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 분과 나이차이 7살 차이이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아들 1명과 딸 1명이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2015년 11월 이혼 소식을 전했다고 합니다. 전부인 분과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이며 자녀는 정찬이 키우고 있습니다. 재혼 계획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여자친구 여부도 공개되지 않았다고 하네요. 현재 딸은 초등학교 3학년, 아들은 초등학교 2학년이라고 합니다. 혼자 아이들을 키우지만 아이들을 위해 핸드폰 앱을 몇 개 깔고 방학 때는 네일 케어를 해준다고 하네요. 

 

정찬은 평소 밀리터리 덕후로 전문가 이상의 실탄사격 실력과 다양한 밀리터리 지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거 중학교 1학년 시절 아버지 직업이 경찰이라서 자연스럽게 총마니아가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미 총기협회 교관 자격증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8년 웹 예능 프로그램 '방탄조끼단'에 나오면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프로그램 '방탄조끼단' 프로그램은 밀덕 정찬과 무기마스터 태상호 종군 기자가 만나 펼치는 최초 실탄예능이며 몽골에서 촬영을 했다고 하네요. 프로그램 공개 후 기대 이상 호응을 얻었고 조회수 100만 뷰를 넘었다고 합니다.

 

배우 정찬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드라마 출연작 파파, 8월의 신부, 간이역, 내 안의 천사, 남자 셋 여자 셋, 장미의 눈물, 내사랑 내 곁에, 세상의 아침, 느낌이 좋아, 순자, 남자의 향기, 성녀와 마녀, 애정만세, 단팥빵, 토지, 그 여름의 태풍, 황금사과, 신입사관 구해령, 용왕님 보우하사, 왼손잡이 아내, 우리 갑순이, 주군의 태양, 데릴 남편 오작두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프리즈너, 후궁 제왕의 첩, 마이 뉴 파트너, 해부학교실, 해변의 연인, 내 남자의 로맨스, 로드무비, 오버 더 레인보우, 젊은 남자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광고 모델,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정찬의 이혼 전부인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