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준하 프로필 부인 아내 아들 근황

코미디언 정준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영화 '가문의 영광 : 리턴즈 '에서 '종면'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는군요. 정준하는 예능과 드라마, 뮤지컬, 영화까지 다양한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글에서는 정준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대학 부인(아내) 니모 직업 아들 로하 근황 mbti 최근영상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코미디언 정준하 프로필
  2. 정준하 집안 가족 과거얼굴
  3. 정준하 결혼 부인 니모 아들

1. 코미디언 정준하 프로필

본명 - 정준하

나이 - 1971년 3월 18일 (52살)

고향 - 서울특별시 동작구 대방동

신체 - 키 186cm, 몸무게 100kg, 혈액형 A형

가족 - 부인(아내) 야기 나나, 아들 정로하

학력 - 대림중학교, 강서고등학교 졸업

군대 - 면제(4대 독자)

데뷔 - 1994년 MBC '테마극장'

소속사 - 야무진 엔터테인먼트

 

2. 정준하 집안 가족 과거얼굴

정준하는 코미디언이자 방송인, 배우 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런 정준하의 과거를 알아보면 1남 1녀 중 막내로 태어났으며 유복한 어린 시절을 보냈다고 하네요. 정준하는 4대 독자로 태어났으며 정준하의 아버지는 단역 영화배우 셨다고 합니다. 이후 사업을 하셨는데 정준하가 중고등학생일 때 아버지의 사업이 힘들어지면서 어머니가 직접 보험회사에 일을 하시면서 생계를 책임지셨다고 하는군요.

 

정준하는 고등학교 3학년이 되어 대입 시험을 쳤지만 본인이 원하는 대학에 입학이 되지 않자 무려 4수까지 했으며 그래도 대학에 입학을 하지 못하자 결국 대학 진학을 포기하고 일을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이때 정준하가 했던 일이 무한도전에서 언급된 포장마차 장사를 하였는데 맛집으로 소문이 나서 장사가 아주 잘 되었다고 하네요. 정준하가 포장마차로 잘 나가던 시기에 방송국에 들어가는 기회가 생겼고 프로그램 '경찰청 사람들'의 스태프로 일하다가 매니저 자리가 들어와서 매니저로 직업을 바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 때 정준하가 맡았던 연예인이 이휘재로, 매니저 일을 하면서 카메오로 조금씩 얼굴을 비추다 인기를 얻기 시작하였습니다. 1997년에는 배우 생활도 했다가 MBC 특채 개그맨이 되었고, '노브레인 서바이벌'에 출연하며 한 번에 스타에 오르게 되었어요. 정준하는 이후 국민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에 출연을 하게 되고 무한도전 멤버가 되어 최고의 인기를 달리게 되었죠. 도중 다이어트로 아주 마른 몸을 보여주기도 하였으며 많은 사랑을 받다가 늦은 나이지만 결혼까지 골인을 하게 되었습니다.

 

3. 정준하 결혼 부인 니모 아들

정준하의 부인은 재일교포이며 직업은 승무원이었다고 하는데 둘은 2009년 부터 사귀기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정준하와 아내는 서로 '슈렉'과 '니모'라고 애칭을 부르기도 하였는데 둘은 2012년 5월 20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어요. 정준하의 아내인 '니나 야끼'는 1981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살 정준하와의 나이차이는 10살이 난다고 합니다. 둘은 결혼 이후 2013년 3월 22일 득남을 하며 정로하를 낳게 되었어요. 이상으로 정준하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리즈 과거얼굴 고향 학력 대학 가족 집안 부인(아내) 니모 결혼 자녀 아들 근황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준하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junha0465/

정준하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8dFtyqgm7UqLcJD_sYVJ4w

 

 

유라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다리 MBTI 키

유라 프로필 나이 몸매 다리 키 걸스데이 멤버 유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JTBC 드라마 '이 연애는 불가항력'에서 '윤나연'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ㅇ라는 최근 배우의 길을 걷고 있네요. 오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