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하준 프로필 본명 고향 필모그래피

배우 위하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최악의 악'에서 주연 '정기철'역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는군요. 그리고 넷플릭스 드라마 '경성크리처 시즌 1, 2'에서 '권준택'역으로, '오징어 게임 시즌2'에서는 '황준호'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글에서는 위하준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본명 과거얼굴 고향 학력 복근 가족 최근영상 작품활동 MBTI 인스타 필모그래피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배우 위하준 프로필
  2. 위하준 본명 과거얼굴
  3. 위하준 복근 오징어게임

1. 배우 위하준 프로필

본명 - 위현이

나이 - 1991년 8월 5일 (32살)

고향 - 전라남도 완도군 소안면

신체 - 키 180cm, 몸무게 68kg, 혈액형 B형

가족 - 부모님, 형, 누나

학력 - 완도고등학교 전학, 성결대학교 연극영화학부 연극전공

군대 - 공군 병장 제대

MBTI - ISFJ

데뷔 - 2015년 영화 '차이나타운'

소속사 -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2. 위하준 리즈 과거이야기

위하준은 2015년 데뷔한 배우로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 게임'의 히트와 함께 세계적인 인지도를 쌓게 되었습니다. 위하준은 어린 시절 친구들과 댄스동아리를 만들어서 무대 위에서 춤추고 다른 사람들에게 박수를 받고 사랑받는 것에 희열이 있었다고 하네요. 중학교 때부터 막연하게 아이돌 그룹도 되고 싶고 유명한 사람이 되고 싶었다고 하며 연기도 하고 TV에도 나오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합니다. 항상 연예인을 꿈꿨지만 예고 진학은 부모님의 반대로 실패를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하지만 고등학교 3학년 때 '미칠 것 같고, 당장 서울에 올라가야 한다'고 생각했던 위하준은 부모님께 중학교 때부터 꿈꿔왔던 꿈을 펼치고 싶다고 편지를 썼고 결국 부모님이 고등학교 3학년 5월에 전학을 시켜주었다고 하네요. 위하준은 연극영화과에 가기 위해 연기 학원을 찾았는데 배우가 되고 싶다는 강렬한 열망은 없었다고 합니다. 그러다 첫 수업에서 뒤통수를 맞은 느낌이 들게 되었는데 연기를 쉽게 생각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연기를 못하니까 질책을 받자 오기가 생겼고 잘하고 싶다는 생각에 열심히 공부를 했다고 합니다.

 

연기를 배우면서 영화도 접하고 연극도 보고 자연스럽게 연기에 집중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그러면서 아이돌 오디션도 봐서 'SM엔터테인먼트'와 'JYP엔터테인먼트'에 지원했다가 둘 다 떨어지는 일도 겪었다고 합니다. 위하준은 SM에는 1차 합격 후 카메라 테스트까지 받기는 했지만 최종에는 탈락하게 되었고 연극영화과 입시를 준비하면서 연기를 시작해 아이돌이 아닌 배우가 되었다고 하네요. 대학을 다니던 중 2011년 11월 공군 병 709기로 입대하여 공군 헌병 기동타격대로 군대 생활을 보냈다고 합니다.

 

3. 위하준 작품활동 필모그래피

위하준은 배우로 데뷔한 이후부터 부모님이 최고의 팬이 되어 항상 응원을 하고 계신다고 하며 주변에 자랑을 하고 뿌듯해한다고 합니다. 위하준은 2015년 영화 '차이나타운'으로 데뷔해 '나쁜 놈은 죽는다' 등을 통해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게 되었죠. 그리고 2016년에는 MBC 수목드라마 '굿바이 미스터 블랙'으로 브라운관에도 데뷔를 하였어요. 위하준은 KBS2 '황금빛 내 인생'과 JTBC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KBS2 '최고의 이혼', 웹드라마 '그날의 커피'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위하준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 https://www.instagram.com/wi__wi__wi/

위하준 예능출연영상 보러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n_qMMZxcLBs&pp=ygUZ7JyE7ZWY7KSAIOyYpOynleyWtOqyjOyehA%3D%3D

위하준은 영화 '박열'과 '반드시 잡는다'를 거쳐 '곤지암'으로 관객들에게 제대로 각인이 되기도 했는데 같은 해 열린 제30회 청룡영화상 신인남우상 후보에 오르기도 하였습니다. 위하준은 2021년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서 '황준호' 역으로 출연해 인지도가 전 세계급으로 올라가게 되었으며 큰 키와 훈훈한 외모 덕에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가 크게 늘어나게 되었어요. 근육질 몸매도 자랑하는 위하준이죠. 이상으로 위하준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본명 고향 학력 과거얼굴 학력 작품활동 복근 필모그래피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수 비비 프로필 쌩얼 과거얼굴 몸매

가수 비비 프로필 쌩얼 과거얼굴 몸매 가수 비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는 형님 방과 후 활동 우주힙쟁이'에서 가수 김희철, 민경훈이 신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