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제원 프로필 나이 집안 과거얼굴 군대

래퍼 겸 배우 정제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사랑을 쓸까요? 더 로맨스'에서 배우 강한나와 달달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제주로로 집필 여행을 가서 로맨스 웹드라마 시놉시스 구상까지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정제원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그밖에 다양한 정보들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쇼미더머니 출연 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가수 정제원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정제원, 1994년 3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6cm, 몸무게 5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소속사 로 데뷔시기는 2015년 원펀치 싱글 앨범이네요. 학력, 가족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정제원 직업 래퍼 겸 배우로 원펀치 멤버였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에 입사하여 싱글 앨범을 발매했는데 대중 반응은 좋았다고 해요. 방송에서 드라마 출연으로 얼굴을 많이 알렸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을 알아보니 아스달 연대기, 그녀의 사생활, 나인룸, 화유기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굿바이 썸머라고 하네요. 그리고 엠넷 프로그램 '쇼미더머니4'에 참가하여 꽃미남 래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또 그룹 원펀치는 해체된 상태라고 하네요.

가수 정제원의 예명은 '원'으로 본인 이름 마지막 글자에서 따왔다고 합니다. 래퍼 가수 활동에서는 예명 원, 배우 활동에서는 정제원으로 활동하고 있네요. 정제원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앳된 모습으로 눈길이 갑니다. 훈훈한 외모가 지금과 똑같으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지금도 잘생긴 동안 얼굴과 스키니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많이 볼 수 있네요.

가수 정제원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할리우드 배우 '아만다 사이프리드'라고 합니다. 정제원은 사랑이라는 것은 늘 최우선으로 둬야 하는 절대 잃어선 안 되는 감정이라고 했습니다. 사랑이 첼 첫번째이고 두 번째로 일이 중요하다고 했네요.

가수 정제원은 어린시절 영화감독이 꿈이었다고 합니다. 17살에 학교 자퇴를 하고 시나리오도 쓰며 연출부 지원도 했다고 하네요. 지금은 예능 프로그램 '더 로맨스'에서 웹 드라마 작가에 도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어떤 작품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2월부터는 해외 투어를 진행할 계획이며 해외 팬들과 소통을 할 생각이라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겸 래퍼 가수 장제원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과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