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규리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몸매 결혼

씨야 남규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3' 주인공일지도 모른다는 소식입니다. 배우 남규리는 요즘 배우 활동을 하며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남규리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들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데뷔 초 사진부터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먼저 배우 남규리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남미정, 1985년 4월 26일생으로 만으로 3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관악구이며 키 165cm, 몸무게 44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2명, 남동생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당곡 고등학교,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코탑미디어로 데뷔 시기는 2006년 씨야 1집 앨범이라고 하네요.

남규리 직업 배우 겸 가수로 과거 걸그룹 씨야 메인 보컬이었습니다. 가수 활동 시절에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2008년 이후로는 연기자 활동을 했네요. 잠시 소속사 이전 문제로 씨야 탈퇴, 연예계 활동 중단도 했습니다. 소속사 분쟁이 끝나고 다시 방송 활동을 했는데요. 드라마 출연작을 찾아보니 인생은 아름다워, 49일, 해운대 연인들, 울랄라 부부, 무정도시, 심야식당, 그래 그런거야, 내뒤에 테리우스, 붉은 달 푸른해, 이몽 등이 있습니다.

씨야 남규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졸업사진 모습을을 보니 아름다운 얼굴이 돋보입니다. 지금과 너무 똑같은 이목구비인데 성형 수술 고백을 했다고 해요. 치아 교정과 한두 군데 성형 수술을 했지만 원래 예뻤다고 합니다. 그리고 써클 렌즈 항상 애용한다는 루머가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했습니다. 시력 교정용 렌즈라고 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항상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씨야 남규리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HOT 토니안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했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솔직한 스타일의 남성이 좋아하는 편이라고 했습니다.

씨야 남규리는 부모님을 부양 중이라고 했습니다. 자동차를 2년 전에 처음 샀는데 데뷔 13년 만이라고 해요. 아빠 차가 첫 차였고 그 다음이 둘째 언니네 차였다고 했으며 늘 자신보다 가족이 먼저였다고 고백했습니다. 그러나 가끔은 가정이라는 사실이 너무 버거울 때가 있다고 했네요. 그럼 앞으로고 광고, 화보 모델, 뮤지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남규리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0.02.19 - [오늘의 정보] - 씨야 김연지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근황

 

씨야 김연지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근황

씨야 김연지 프로필 과거얼굴 성형 근황 씨야 김연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슈가맨3'의 슈가맨일지도 모른다는 소식입니다. 지금은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에서 마그리드 아

dkqenfwkqk.tistory.com

2022.04.28 - [오늘의 정보] - 이보람 프로필 과거얼굴 빚 원피스 키

 

이보람 프로필 과거얼굴 빚 원피스 키

씨야 이보람 프로필 과거얼굴 빚 원피스 키 씨야 이보람은 최근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 참가자 중 이성경 정체가 이보람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