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박태준 프로필 결혼 아내 연봉

1오늘의 정보1 2020. 10. 7. 23:58

박태준 프로필 결혼 아내 연봉

웹툰작가 박태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이번 라스에서 깜짝 결혼 발표와 코로나19 완치자로 확진 판정부터 완치까지 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박태준의 프로필 정보 결혼 아내 연봉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얼짱 시절 사진과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웹툰작가 박태준의 프로필 정보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태준, 국적 한국, 1984년 9월 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8살이네요. 키 171cm, 몸무게 59kg이며 학력 사항은 상명대학교 만화과 중퇴라고 합니다. 대학교 중퇴 이유는 등록금을 못내는 바람에 학교를 그만뒀다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동생 1명, 부인이 있습니다. 소속사 싸이더스 HQ로 데뷔 시기는 2009년 코미디 TV 얼짱시대 시즌2라고 합니다.

 

박태준 직업 만화가, 전 피팅 모델, 쇼핑몰 CEO, 방송인으로 현재 유명 웹툰 작가라고 합니다. 알고보니 얼짱 출신이며 과거 예능 프로그램 '얼짱 시대'에 출연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2017년에는 배우 활동도 했는데 웹 드라마 '더 미라클'에서 광고 감독 역으로 나왔다고 하네요. 예능 출연작은 얼짱시대, 나혼자 산다, 해피투게더,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현장토크쇼 택시, 꽃미남 주식회사, 식신로드, 더 바디쇼 3 마이 보디가드, 함부로 배우하게, 라디오스타 등이 있습니다.

 

박태준은 2020년 8월 20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외출은 거의 하지 않고 집에 있었는데 코로나 확진을 받았다고 하네요. 지금은 완치가 되었고 후유증은 없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지금은 미각, 후각이 아직 안 돌아왔다고 합니다. 감염 경로는 아직도 모른다고 하며 살도 4kg가 빠졌다고 하네요. 그리고 어린 시절에 가정형편이 어려워 부모님이 자주 싸웠으며 화목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아버지와는 불화를 겪었으며 고등학교 졸업 후에는 집을 나왔다고 하네요. 20년 만에 아버지에게 전화를 걸었는데 아버지는 아들 박태준을 격려했습니다.

 

박태준은 최근 혼인신고를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결혼식은 하지 않았는데 그 이유는 결혼식 자체를 어린 시절부터 왜 해야 되는지 이해를 못 했고 아내 분도 결혼식이 너무 싫다고 해서 혼인신고만 했다고 합니다. 지금의 아내 분은 연예인 뺨치는 외모를 자랑하고 있으며 박재준과는 10년 연애를 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수입 정보를 살펴보니 웹툰 연재 작가 TOP20 연평균 수익 17억 5천만원이라는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또 예능 프로 '식신로드'에서 1년에 200억 버냐라는 질문에 그건 과장됐다고 말을 했네요.

 

박태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잘생긴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예능 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성형 수술 고백을 했습니다. 성형을 조금 많이 했다며 인조적인 미가 있다고 했네요. 성형전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조금 다른 모습이긴 합니다. 성형 수술을 하게 된 계기는 어렸을 때 잘생겨지고 싶어서 했다고 하네요. 박태준의 웹툰 내용도 어렸을 때 못나고 가난했던 자신이 성형하고 꾸미면서 달라지는 경험들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오늘은 웹툰 작가 박태준의 결혼 아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고등학생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