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유진 프로필 과거 성형전 몸매

모델겸 배우 정유진이 KBS2 '해피투게더4'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정유진은 영화 '유열의 음악 앨범' 에 조연배우로 출연하였는데 예능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일지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배우 정유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정유진 프로필 과거 성형전 몸매 나이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정유진

먼저 정유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정유진은 1989년 2월 19일생으로 올해 나이 34세 입니다. 정유진 키 172cm 이며 체중과 혈액형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정유진 학력사항은 동덕여자대학교 모델과 학사 졸업이며 2011년 승리 뮤직비디오로 데뷔 하였습니다.

 

 

정유진 과거

정유진 성형전

정유진은 과거 원래 중3 때 부터 런웨이 경험을 쌓은 베테랑 모델로 172cm 큰 키와 뛰어난 몸매 자랑하며 2015년 드라마 '풍문으로 들었소' 를 통해서 배우로 데뷔 하였습니다. 당시 정유진은 YG케이플러스 소속이었는데 소속 모델들을 배우로 데뷔를 시켜주었죠. 그 이후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등 다양한 작품에서 나쁘지 않은 연기력을 보이며 괜찮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큰 키와 동양미가 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고 목소리 역시 매력적인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정유진은 사진마다 약간씩 다른 외모를 볼 수 있는데 그 때문에 성형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유진 성형보다는 어플이나 보정으로 약간씩 달라 보이는 정도로 보이는군요.

 

 

정유진 인스타그램

정유진 남자친구

정유진은 2015년 드라마 데뷔 이전에도 여러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뮤직비디오로 2011년 승리, 2014년 슈퍼주니어, 박정현, 2017년 한동근 2018년 이홍기, 유회승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드라마는 최근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와 올해 tvN '드라마 스테이지 - 밀어서 감옥 해제' ,'로맨스는 별책 부록' ,'유령을 잡아라' 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영화는 2016년 '좋아해줘' 로 데뷔 하였으며 2017년 '여름방학' 이후 이번에 개봉 예정인 '유열의 음악앨범' 에 현주로 출연을 하였다고 합니다.

 

 

정유진 열애

정유진 몸매

정유진은 모델로 뛰어난 몸매와 패션 센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많은 사진을 보고 싶은 분들은 인스타그램 주소https://www.instagram.com/eugene__jung/로 가서 더 확인하시면 됩니다. 정유진의 남자친구에 대해서는 정보가 없으며 열애설은 아직 터진적이 없군요. 아직은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배우 정유진인데 이번 방송으로 활발한 활동 계속 되기를 응원해봅니다. 오늘은 모델 정유진의 과거 성형전 사진 몸매 패션 인스타그램 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