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인나 프로필 나이 리즈 성형전 몸매

유인나가 새롭게 시작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같이 펀딩'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유인나는 예능에서는 잘 보기 힘든데 이번 예능에 고정 출연이라니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유인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유인나 프로필 과거 성형전 사진 몸매 나이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

 

유인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까요? 유인나는 1982년 6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 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출생이며 유인나 키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 B형입니다. 유인나의 학력사항은 수내고등학교 - 경원전문대학 비서과 졸업입니다. 유인나 가족은 부모님과 언니 유안나가 있으며 2009년 MBC '지붕 뚫고 하이킥' 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유인나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유인나 성형전

유인나 과거사진

유인나는 과거 연기자 데뷔 이전에 2007년 방송된 '나는 펫 시즌1' 주인공의 친구로 등장을 하였습니다. 원래의 유인나는 가수 지망생이었지만 2009년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 에 출연하며 본격적으로 연기자 활동을 시작 하였습니다. 유인나의 과거 사진을 보면 연관검색어에 '유인나 성형전' 이라는 내용이 왜 있는지 생각이 되기도 하네요. 유인나의 과거 졸업 사진은 많이 알려지기도 하였는데 짧은 머리의 유인나가 낯설긴 합니다. 그리고 과거 유인나는 쌍꺼풀이 없는 눈 이었네요. 그래도 상당히 귀여운 모습이 보이긴 합니다.

 

 

유인나 몸매

유인나 가슴

유인나는 165cm 의 키에 45kg 몸무게라는 상당히 마른 몸매를 가지고 있지만 몸매가 좋은 연예인으로 꼽히기도 합니다. 유인나의 몸매는 비율이 상당한데 마른 몸에 대비되어 글래머러스한 라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인나의 여러 비키니 사진과 몸매가 드러나는 옷들을 통해 유인나의 몸매가 많이 이슈가 되기도 합니다. 거기다 유인나의 다리 라인 역시 상당히 예쁜 편이죠. 최근 유인나가 출연한 광고에서는 그런 유인나의 몸매와 라인을 여실히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유인나 성형전후

유인나 결혼

유인나는 각종 광고와 시상식 등 몸매가 드러나는 옷들을 많이 입으며 등장해 이슈가 되기도 하였죠. 유인나의 라인이 돋보이기도 합니다. 유인나는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으며 과거 지현우와 열애설이 난 적은 있으나 서로 바쁜 스케쥴 덕에 결별 소식이 전해지기도 하였죠. 유인나는 최근에는 배우로 활동을 많이 하는 편은 아니니며 2017년 드라마 '도깨비' 이후 2019년 tvN 드라마 '진심이 닿다' 에 출연하기도 하였는데 이번 예능에서는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평소 엉뚱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는 유인나인데 이번 예능 출연으로 예능에서 많은 출연의 기회가 될지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응원해봅니다. 오늘 유인나의 과거 성형전후 몸매 지현우 키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