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유진 프로필 나이 과거얼굴 가족

트로트 가수 전유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여러 가요프로그램에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최근 급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전유진이죠. 오늘은 전유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노래 부모님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전유진 프로필

트로트가수 전유진 프로필 정보부터 알아보면 2006년 10월 10일생으로 16살이며 고향은 경상북도 포항시라고 합니다. 학력사항 포항동해중학교 - 포항동성고등학교 재학 중이라고 하고 키 165cm, 혈액형 B형이라고 해요. 가족 사항으로는 할머니, 아버지, 어머니와 여동생이 있으며 MBTI는 'ENFP'입니다. 2019년 7월 26일 포항해변전국가요제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온리유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전유진 과거 얼굴, 이야기

전유진은 지난 2020년 2월, MBC 예능 프로그램 '편애중계 트로트 신동대전'에 나와 트로트 샛별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트로트를 배운 적은 없지만 놀라운 무대를 보여줘 더욱 화제가 되었는데 알고 보니 2019년 '미스트롯 1' 트로트 가수 '송가인'을 보고 트로트 매력을 느꼈다고 하네요. 편애중계에서는 신동대전 우승을 했고 왕중왕전에서 준우승을 했습니다. 전유진은 초등학교 4학년 때 민요를 배운 적이 있다고 하며 댄스동아리 활동도 했다고 합니다. '편애중계'에서도 뛰어난 댄스 실력을 보여줬어요.

 

전유진은 2019년 7월 26일 19회 포항해변전국가요제에 참가하여 대상 수상을 했습니다. 2019년 10월에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 '노래가 좋아'에 참가하여 트로트 신동으로 불리기도 하였죠. 1회에서는 우승을 했고 결선에서는 준우승을 했습니다. 우승은 트로트 가수 '조명섭'이 했다고 하네요. 그밖에 전유진은 TBN 경북교통방송 라디오, 포항MBC 동네의 발견, KBS 아침마당 트로트 신동 특집 등에 나와 멋진 트로트 무대를 보여주었습니다.

 

전유진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사랑스러운 셀카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걸그룹 뺨치는 외모로 똘망똘망한 눈과 상큼한 미소가 매력 포인트이며 가수 조미미 선배님을 좋아한다고 밝혔어요. 박자와 노래를 자유롭게 타는 것이 너무 부럽고 닮고 싶다고 했으며 트로트 가수 김용임, 주현미, 송가인을 좋아한다고 이야기하였습니다. 가수 김용임은 본인 노래를 부른 후배 중 기억 남는 사람은 전유진이라고 했는데 타고난 목소리라 변성기만 잘 보내고 전문적으로 음악을 배우면 잘 될 것 같다고 했네요.

 

 

전유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전유진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전유진은 '편애중계 10대 트로트 가수왕 대전'에서 최종 우승을 해서 박현우 작곡가 노래 '사랑 하시렵니까'를 받아 트로트 가수 데뷔를 했습니다. 그리고 경연 당시 부른 김용임 노래 '훨훨훨'은 유튜브 영상 조회수가 높다고 하네요. 훨훨훨 작곡가 '정의송'은 전유진을 보고 어린 나이에도 노래를 이해하고 부르는 재능이 있다고 했습니다. 또 자유로운 영혼이 형식, 틀에 얽매이지 않고 스스로 깨우쳐 훗날 큰 가수가 되길 바란다고 했네요.

 

전유진은 포항시 동해면 장애인 단체 여러 곳과 포항, 경주시 복지시설 3곳에도 기부를 하였으며 노래 봉사도 이어가고 있습니다. 2022년 3월에는 울진, 삼척, 강릉 산불피해 이웃 돕기에도 1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하네요. 뛰어난 노래실력, 예쁜 얼굴뿐만 아니라 예쁜 마음씨도 갖고 있는 전유진이네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전유진이 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이상으로 전유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얼굴 고향 학력 노래 가족 MBTI 인스타 작품활동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요요미 프로필 과거얼굴 학력 아빠 가족 국적 노래

요요미 프로필 과거얼굴 아빠 국적 노래 트로트 가수 요요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여러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어요. '리틀 혜은이'로 불리며 귀여운 외모와 뛰어난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