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요미 프로필 성형 과거얼굴 몸매 결혼

트로트 가수 요요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교양 프로그램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일상 모습과 아버지 박시원과 함께 무대 도전하는 모습을 공개한다고 해요. 차세대 트로트 가수 요요미의 엉뚱 발랄한 반전 매력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요요미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성형 몸매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사랑스러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아빠 박시원 사진까지 한 번 볼까요?

 

먼저 트로트 가수 요요미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박연아이며 1994년 10월 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고향은 충청북도 청주시, 키 160cm, 몸무게 41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가수 박시원,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청추여자 고등학교이며 소속사 스쿨뮤직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 시기는 2018년 2월 23일 정규 1집 앨범이라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 요요미의 트로트계의 고속도로 아이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트로트밖에도 댄스, 발라드, 알앤비 등 여러 장르를 소화하는 가수이며 방송 활동도 활발히 하고 있네요. 그리고 유튜브 채널 '요요미'에서는 트로트, 발라드 등 다양한 커버곡 노래를 불렀고 실버버튼을 받았다고 합니다. 특히 가수 혜은이 노래 '새벽비' 커버 영상은 조회 수 약 360만회를 기록하며 화제가 되었네요. 그리고 2019년 2월에는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에 참가를 했는데 통편집되어 방송에 나오지는 않았습니다. 방송에 나오진 못한것은 너무 긴장해서 경직된 모습을 보여줬다고 하며 깨우친 게 많다고 했네요.

 

요요미는 깜찍하고 귀여운 이미지로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과거 사진을 찾을 수는 없는데요. 그래도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아담하지만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네요. 열애설 기사가 난 적도 없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이 궁금하네요.

 

요요미 아빠 박시원은 2018년에 데뷔를 한 가수라고 해요. 32년간 무명 가수였으며 예명 '박해관'으로 활동을 했습니다. 아버지 박시원은 처음에 요요미가 가수가 된다고 했을 때 반대를 많이 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자신이 어렵게 했던 가수 직업을 딸이 이어서 간다는게 안쓰러웠다고 하네요. 이후 요요미의 가능성을 보고 허락을 했고 아버지의 뜻을 이어 트로트 가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2019년 11월 18일 아침마당에 트로트 경연 명불허전 코너에 함께 출연도 했네요. 그리고 2020년 5월에는 가족 특집 불후의 명곡 전설의 노래하다'에 아빠 박시원과 나왔습니다. 요요미 박시원 부녀는 조용필 노래 '나는 너 좋아'를 선곡했고 사랑스러운 케미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무명가수 아버지 박시원의 한을 풀어주고 싶다고 했는데요. 부녀의 꿈을 향한 무대는 성공적이었네요.

 

요요미는 중년들의 대통령 중통령으로 불리는 만큼 악성 댓글과 오해를 산 적도 있습니다. 독특한 목소리, 귀여운 척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요요미는 이것도 관심이라며 그저 감사하다고 했습니다. 이외수와 함께 찍은 사진도 악플을 받기도 했는데 긍정적인 마인드로 모두가 다르게 생각하고 다른 생각을 표현 할 수 있는 걸 존중한다며 그렇지만 팬들과는 개개인의 신념이 아닌 희노애락과 같은 감성을 두고 소통하고 싶다고 했네요. 그럼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콘서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트로트 가수 요요미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성형했을까 몸매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