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지원 프로필 리즈 과거얼굴 결혼 왕따

배우 예지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김수미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4차원 똘아이 매력과 눕방 샹송을 보여준다고 해요. 그리고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에서 진숙경 역을 맡았고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도 나온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예지원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결혼 왕따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데뷔 초 사진까지 한 번 볼까요?

 

먼저 배우 예지원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유정, 1973년 2월 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성울특별시 은평구이며 키 165cm, 몸무게 45kg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2남 1녀 중 둘째입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역촌 초등학교, 용산여자 중학교, 서울국악예술 고등학교 한국무용과,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이며 종교 개신교라고 하네요. 소속사 더퀸AMC로 데뷔 시기는 1991년 연극 '딸부잣집'입니다.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예지원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청순하고 섹시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보다는 풋풋한 모습이지만 이목구비는 지금과 너무 똑같네요. 성형 수술은 한 적이 없다고 했으며 과거 성형 수술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고 합니다. 만약에 쌍꺼풀 수술을 한다고 하면 앞도 트고 뒤도 터야 할 것 같아 포기했다며 공사가 커져서 못 알아보게 될 것 같다고 말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몸매 관리 비법으로는 무용을 전공해서 틈나는 대로 무용도 하고 매일 운동을 한다고 하네요. 평소에는 44사이즈 반이고 굷으면 44사이즈를 입는다고 했습니다.

 

예지원 직업 배우이며 뛰어난 연기력, 다양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과거 영화 '뽕'에 출연했는데 뽕은 재밌었다 캐릭터도 독특하고 굉장히 좋은 작품이라고 했네요. 영화 '뽕'은 지금의 나를 있게 한 작품이라고 했으며 드라마 '올드 미스 다이어리는'에서는 코믹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많은 장르에 출연하고 있지만 특히 로맨틱 코미디에서 귀엽고 매력적인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네요.

 

예지원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 2부 골드미스가 간다'에 커플로 맺어진 배우 '윤길'과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네요. 하지만 사실이 아니며 방송 외에 사적으로 만난 적은 없다고 했습니다. 예지원은 예능 '골미다'에서 세 번의 공개 맞선을 했다고 하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지금 만나는 사람이 이상형인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골미다에서 '왕따설'도 있었는데 루머에 대해 부정하고 있다고 합니다.

 

예지원의 작품 출연작도 알아보니 드라마 출연작 꼭지, 줄리엣의 남자, 여고시절, 올드미스 다이어리, 얼렁뚱땅 흥신소, 볼수록 애교만점, 맛있는 인생, 연애조작단 시라노, 프로듀사, 페이지터너, 또 오해영, 내일도 칸타빌레, 내성적인 보스, 이번주 아내가 바람을 핍니다, 키스 먼저 할까요?, 슬기로운 의사생활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1996 뽕, 아나키스트, 새오활의 발견, 대한민국 헌법 제1조, 귀여워, 결혼식 후애, 더킥, 하하하, 누구의 딸도 아니 해원, 초대, 우리선희, 우리순이, 화장, 마지막 고해, 기방도령, 그녀의 비밀정원 등이 있습니다.

 

예지원은 프랑스를 좋아하고 프랑스 문화를 동경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프랑스어를 배우고 샹송을 몇 곡 외웠다고 하네요. 방송 프로그램 '세계테마기행 타히티 편'에서 불어 하는 모습을 보여줬으며 프랑스 사람들과 대화도 즐겼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에서 샹송에 자주 불렸는데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소식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예지원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결혼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