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동건 프로필 리즈 탈모 자녀 아들 얼굴

영화배우 장동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중국 드라마 '사랑했던 널 생각하면 마음이 아파'에 주연을 맡았습니다. 항상 잘생긴 얼굴과 완벽한 피지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장동건의 프로필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과 탈모 분장 무엇 등 다양한 정보들이 궁금해져서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조각같은 얼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장동건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장동건, 1972년 3월 7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5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이며 키 182cm,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독산 초등학교, 문일 중학교, 문일 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1기이네요. 그리고 학력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장세용, 어머니 이숙, 아내 고소영, 자녀 아들 장준혁 딸 장윤설이 있으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데뷔 시기는 디엔터테인먼트컴퍼니이네요.

 

장동건 직업 배우로 잘생긴 연예인으로 유명합니다. 잘생긴 연예인 원빈, 정우성, 주진모 등 미남 배우들과 함께 잘 알려져 있습니다. 조각 같은 외모도 돋보이지만 뛰어난 연기력도 자랑하고 있어요. 실물은 TV보다 더 잘생겼다고 하며 빛이 난다고 합니다. 방송관계자들도 최고 미남으로 뽑았습니다. 후광이 비치는 연예인으로 지금도 활발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배우 장동건의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정말 대단한 비주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항상 자기 관리가 철저히 한다고 하는데 그래서 지금도 동안 얼굴과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그리고 유명한 여배우 고소영과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부인 고소영과 행복한 결혼 생활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자녀는 아들과 딸이 있습니다.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사랑스러울 것 같네요.

 

배우 장동건은 과거 배우 염정아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으며 공개 열애를 했습니다. 하지만 결별 소식을 전했네요. 그리고 배우 장동건은 영화 '7년의 밤'에서 M자 탈모 분장으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대단한 열정을 보여줬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장동건의 과거 리즈 지설 사진과 탈모 분장 무엇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