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지원 프로필 젊은 시절 부인 자녀 눈

박지원 국회의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예능 토크쇼에 첫 출연으로 인생 스토리를 알려준다고 하네요. 정치인으로는 박지원 국회의원이 처음이라 더욱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대안신당 박지원 국회의원의 프로필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과 아내, 빌딩 재산 등 다양한 정보들을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한번 박지원 국회의원의 훈훈한 리즈 시절 사진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박지원 국회의원의 프로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박지원, 1942년 6월 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8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전라남도 진도군 고군면이며 가족 사항은 아내 이선자, 자녀 딸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단국대학교 상학, 문태고등학교가 있으며 종교 천주교이네요. 경력 사항으로는 국민의당 당대표, 국민의당 비상대책위원회 위원장, 제20대 국회의원, 국민의당 원내대표, 새정치민주연합 한번도평화안전보장특별위원회 위원장 등이 있습니다.

 

박지원 직업 정치인으로 제 20대 국회의원입니다. 박지원 국회의원의 아버지는 독립운동가 박종식 분이라고 하네요. 과거 LG상사 동서양행 등 기업에서 일을 했으며 미국에서 가방 수출 사업을 운영했다고 합니다. 80년대 초에는 뉴욕 한인회장도 했으며 이후 김대중 전 대통령님과 정치 행보를 함께 했다고 했습니다. 지금도 예능 활동 등 활발히 활동하는 국회의원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박지원 국회위원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로 눈길이 갑니다. 지금도 동안 얼굴로 부인 이선자 얼굴도 찾아봤는데 부부가 많이 닮았네요. 박지원 국회의원은 2018년 10월 15일 부인상을 당했다고 합니다. 2017년부터 뇌종양 수술을 받고 병원에서 치료를 받아왔다고 했습니다. 박지원 의원은 "아내에게 미안하고 잘못했고 사랑했다. 아내도 저를 무척 사랑했다. 두 딸, 두 사위, 손자와 아내를 그리며 살겠다'고 했네요. 자녀는 딸 2명이 있다고 합니다.

 

박지원 국회의원은 이전에는 예능프로그램 '강적들'에 출연했는데요. 이번 예능 '이동국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서는 청년실업, 민생 경제, 남북 문제 등 다양한 현안에 대해 토크를 한다고 합니다. 박지원 의원은 별명 '정치 9단'이라고 하는데 그 별명에 대해 솔직한 생각도 밝힌다고 해요. 그리고 맨해튼에서 빌딩 다섯채가 있었지만 정치하면서 다 팔아먹었다고 했습니다. 다른 수위 높은 답변도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박지원 국회의원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빌딩 재산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