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미카엘 셰프 결혼 아들

1오늘의 정보1 2019. 2. 24. 17:26

미카엘 셰프가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조카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슈돌'에서 조카 '아드리안'이 너무 귀여운데요. 그래서 오늘은 셰프 미카엘의 과거사진 , 결혼, 아들, 부인, 국적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리즈 시절 사진부터 최근 근황 인스타 사진까지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불가리 출신 요리사이며 불가리아 식당 젤렌 주인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유일한 불가리아 가게라고 하는데요. 가게 음식점 음식도 맛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도 좋은 요리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재치있는 입담과 좋은 예능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능 '나의 영어사춘기 100시간'에서  5개국어 독학했다고 고백했습니다. 대단하네요.

미카엘

미카엘 과거사진

밑에 과거 젊었을때 사진을 보니 똑같은 모습으로 눈길이 갑니다.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큰 키, 넓은 어깨, 작은 얼굴로 비율이 좋으며 좋은 피지컬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훈훈한 외모와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남친짤, 셀카 등 훈훈한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연관검색어에 '미카엘 셰프 결혼, 미카엘 셰프 부인, 미카엘 셰프 아들, 마카엘 셰프 이혼'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미카엘은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예능 '비디오스타'에서 여자친구가 있다고 했습니다.


미카엘 젊은시절

미카엘 요리사 과거 젊은 시절 얼굴

미카엘 결혼

미카엘 아쉬미노프 본명 미할 스파소프 아슈미노프, 국적 불가리아, 1982년 3월 27일생으로 한국 실제 나이 38살입니다. 고향 지역 불가리아로 혈액형 B형이네요. 소속사 젤렌 오너 쉐프로 경력 사항은 2015년 슬로라이프국제대회 홍보대사, 웨스틴 조선호텔 쉐프, 불가리아 쉐라톤 호텔 쉐프입니다. 종교 불가리아 정교회이며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형 1명이 있습니다. 키, 몸무게, 학력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미카엘 아버지, 친형 1명도 셰프라고 합니다. 아버지가 한국 거주 중이며 형은 한국 여성분과 결혼하여 조카 아드리안 1명이 있네요. 군대 정보는 불가리아에서 의무 경찰로 군복무를 했습니다. 또 가수 '박정현'과 절친이라고 합니다.


미카엘 아들

미카엘 쉐프 인스타 사진

미카엘 인스타


2015년 '경력 논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했네요. 방송 출연작 런닝맨, 냉부, 영웅 호걸,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비정상회담, 슬기로운 360, 수미네 반찬, 야간개장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김비서가 왜 그럴까, 사랑은 방울방울, 여왕의 꽃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요리사 미카엘의 과사, 여친, 아내, 프로필 등등 여러가지 정보들을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