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하정 프로필 나이 집안 학력 자녀 키

이하정이 TV조선 아내의 맛에 남편 정준호와 함께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방송을 통해서 둘째 출산 모습을 공개 한다고 하는데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이하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이하정 아나운서 프로필 집안 임신 과거 나이 학력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먼저 이하정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이하정은 1979년 3월생으로 올해 나이 44세입니다. 참고로 정준호는 1970년생으로 이하정과 정준호는 9살 나이차이가 난다고 하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이하정 학력사항은 연세대학교 행정학 학사 - 연세대학교 대학원 정치학 석사 입니다. 직업은 아나운서이며 남편 정준호와 슬하에 자녀 두명 있습니다.

 

이하정

이하정은 연세대학원 정치학 석사를 수료한 뒤 2005년 부터 2011년 까지 MBC 아나운서로 근무하다가 정준호와 결혼 한 뒤 2011년 12월 TV조선으로 옮겨 앵커가 되었습니다. 이하정은 과거 2005년 12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MBC 아나운서가 되었으며 어린이 방송 '뽀뽀뽀' 의 뽀미 언니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하정 과거

이하정 성형전

과거 이하정 MBC 뽀미언니 시절 사진들을 보면 지금과 똑같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전혀 성형 한 얼굴이라는 생각은 들지 않는 굴욕 없는 외모임을 알 수 있네요. 이하정 아나운서는 집안이 대단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하정 집안에 외조부가 독립운동가 안필수 선생님이라고 하며 들리는 소문으로는 엄청난 재력가 집안 이라는 말도 있습니다. 이하정의 아버지가 강남에 있는 병원의 병원장이라는 말이 있기도 합니다.

 

 

이하정 집안

이하정 몸매

이하정과 남편 정준호는 2011년 3월 25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엄청난 인맥을 자랑하는 정준호 덕분에 내노라 하는 배우들이 전원 참석을 하는 등 세기의 결혼식 같은 느낌이 들게 하는 시간을 보내기도 하였습니다. 하지만 당시 정준호의 결혼식까지 좋지 않은 뉘앙스의 루머들이 상당수 나오며 네티즌들에게는 딱히 축하를 받지 못하기도 하였습니다.

 

 

이하정 아들

이하정 정준호

이하정과 정준호는 결혼 한지 3년이 지나 2014년 아들 정시욱을 출산 하였습니다. 공개된 아들의 사진을 보면 아주 귀여운 외모를 가진 이하정 정준호의 아들 모습임을 볼 수 있으며 최근 둘째를 출산하였는데 둘째는 딸이라고 하는군요. 이 모습은 TV조선 '아내의 맛' 으로 확인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방송이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이하정 아나운서 집안 학력 나이 과거 성형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