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심하은 프로필 리즈 직업 인스타

1오늘의 정보1 2020. 8. 27. 21:26

심하은 프로필 리즈 직업 인스타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이천수, 모델 심하은 부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방송 최초로 쌍둥이 아들, 딸를 공개한다고 합니다. 엄마 아빠를 닮은 쌍둥이 남매이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축구선수 이천수, 부인 심하은의 프로필 정보 리즈 나이 직업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부인 심하은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쌍둥이 아들 딸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이천수 부인 심하은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심하은, 키 174cm이며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입니다. 소속사 디에스엔터테인먼트 이사라고 하네요. 그리고 경력 사항은 한국예술사관실용전문학교 모델학과 전임교수, 디에스엔터테인먼트 이사입니다. 직업은 슈퍼 모델 출신 겸 대학교수라고 하는데요. 남편 이천수와 예능 프로 '사돈끼리'에 나았습니다. 역시 완벽한 몸매, 뛰어난 각선미를 자랑하며 화제가 되었고 남편 이천수와는 나이차이 3살 차이라고 하네요.

 

축구선수 이천수의 프로필도 알아봤습니다. 본명 이천수, 1981년 7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네요. 고향은 인천광역시이며 키 174cm, 혈액형 A형, 몸무게 65kg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인 심하은, 자녀 첫째 딸 이주은, 쌍둥이 아들 이태강, 딸 이주율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부평 고등학교, 고려대학교이며 소속사 에이치이엔티라고 하네요. 데뷔 시기는 2002년 울산 현대 호랑이 입단, 경력 사항으로는 2019~2020년 인천 유나이티드 FC 전력강화실장, 2016~2019 JTBC 축구 해설위원 등이 있습니다.

 

이천수 직업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겸 축구행정가로 2002 월드컵 영웅입니다. 과거 축구선수시절에는 뛰어난 스피드와 정교한 킥 능력으로 활약을 했으며 공격 포지션은 공격수이라고 하네요. 대학 축구 최고 명문 고려대학교 출신으로 뛰어난 축구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축구계의 악동이라는 별명도 있는데 그래서 작은 구설수가 많았다고 하네요. 축구선수 은퇴 후에는 예능 방송 프로그램에서 자주 출연하며 재치있는 입담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심하은 이천수 부부는 혼인신고 4년 후 늦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이유는 운동을 못 하는 시기였고 결혼식을 올린다고 훈련을 빠지겠단 핑계를 대고 싶지 않았다고 해요. 그래서 결혼식을 늦춰야 할 것 같다고 부인 심하은에게 말을 했고 부인 심하은은 축구 복귀가 먼저라며 이해를 했다고 합니다. 웨딩 화보 사진을 보니 멋진 모델 포스가 느껴지네요. 그리고 결혼 후 2013년 첫째 딸이 태어났으며 최근 2020년 1월에는 이란성 쌍둥이 아들 딸을 출산했습니다.

 

이천수 부인 심하은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대단한 동안 미모가 돋보입니다. 과거 2004년에는 대학교 모델학과 교수 활동을 했고 모델 육성아카데미 원장 활동도 했습니다. 그리고 부인 심하은는 해외 유학파 앨리트 출신이며 심하은 친척들까지도 유학파 출신, 유복한 집안이라고 하네요. 남편 이천수가 힘든 시기에는 재정적으로 지원도 했으며 이천수가 예능 프로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밝히기를 부인 심하은이 키가 더 크다고 했습니다. 함께 있는 사진을 보니 이천수보다 키가 더 큰 것 같네요.

 

이천수의 예능 출연작은 다함께 차차차, 한집살림, 어쩌다 행동과학연구소, 나의 수학사춘기, 아 일요일 기적의 달리기, 아이돌 스타 육상 리듬체조 춧살 양궁 선수권 대회, 내일은 시구왕, 개과천선, 사돈끼리, 복면가왕, 마이 리틀 텔레비전, 1대 100, 무한도전 못친소 페스티벌2, 어쩌다 어른, 미래일기, 몰래카메라, 소사이어티 게임2, 히딩크의 축구의 신 등이 있으며 2016년 스포츠 채널 'K리그 클래식'에서 해설위원으로 활동도 했네요. 그리고 2020년 8월 9일에는 인천 전력강화실장직에서 사임을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자주 보고 싶습니다. 오늘은 이천수, 심하은 부부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나이 집안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