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지아 프로필 나이 성형 이혼 전남편

배우 이지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 심수련 역을 맡았습니다. 오랜만에 드라마 출연으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배우 김소연, 유진, 엄기준, 신은경, 봉태규, 윤종훈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지아의 프로필 정보, 성형 이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과거 어린 시절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이지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김지아, 국적 한국, 1978년 2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송파구이며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언니 2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중대 초등학교, 가원 중학교, 아트 센터 디지인 대학교 그래픽디자인과이며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 시기는 2007년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라고 하네요. 또 경력 사항은 2010~ 국제여성가족 교류재단 홍보대사라고 했습니다.

 

이지아 직업 배우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07년 드라마 '태왕사신기'에서 수지니 역으로 첫 데뷔부터 아름다운 비주얼과 좋은 연기력으로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2008년에는 드라마 '베토벤 바이러스'에서 시청공무원 두루미 역을 맡았으며 2010년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에서 요원 한재희 역을 맡았습니다. 2008년에는 제44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신인연기상 수상을 했다고 하네요. 이번 드라마 '펜트하우스'에서는 한 번도 가난한 적이 없는 캐릭터를 맡았습니다. 하지만 내면에는 깊은 상처를 가지고 있는 역입니다. 

 

이지아는 2011년 3월 20일 톱스타 '정우성'과 열애설 기사가 났으며 공식 인정을 했습니다. 이후 2011년 4월 21일 서태지와 아이들 멤버 '서태지'와 비밀 결혼을 했고 이혼 후 위자료 및 재산분할 청구 소송을 했다는 기사가 나서 화제가 되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1996년 결혼식을 올렸으나 2년 7개월 후 별거를 했다고 합니다. 전남편 서태지와 이혼 사유는 성격차이, 상대방의 직업, 생활 방식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2011년 6월 9일 배우 '정우성'과 결별 기사가 났다고 하네요. 2012년 11월 배우 정우성이 예능 프로 '무릎팍 도사'에 나와 이지아의 과거에 대해 어느 정도는 알고 있었다고 말을 했습니다. 현재 재혼 계획,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공개된 적이 없네요. 

 

이지아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비주얼입니다. 지금과 비교를 해보니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과거 성형 논란도 있었는데 이지아가 말하기를 부종이 굉장히 심해 그때 몸도 많이 안 좋아서 얼굴이 부었다고 합니다. 항상 청순한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으며 몸매도 뛰어나다고 하네요. 화보 사진을 보니 완벽한 각선미,글래머러스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그리고 평소 와인 애호가로 술을 아주 잘하지는 못해도 술을 즐긴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소주에 매운 안주를 먹는다고 했습니다. 

 

이지아의 작품 출연작을 살펴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내 눈에 콩까지, 아테나 더 무비, 무수단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태왕사신기, 베토벤 바이러스, 스타일, 아테나 전쟁의 여신, 나도 꽃, 세 번 결혼하는 여자, 설련화, 나의 아저씨, 오늘의 탐정, 펜트하우스 등에 나왔다고 합니다. 그밖에 예능 프로그램 김정은의 초콜릿, 일밤 단비, 힐링캠프 등에 출연했습니다. 많은 장르에서 미스터리 캐릭터 등 다양한 캐릭터로 이미지 변신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번 드라마 '펜트하우스'는 상류 사회 입성을 향해 질주하는 여자와 상류사회를 보여준다고 했습니다. 가장 비싼 집으로 펜트하우스가 나오며 가장 비싼 소품은 6억 오디오라고 합니다. 화려한 CG도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시청률 공약으로 20%를 넘기면 라디오 스페셜 DJ로 나온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이지아의 성형 이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