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청 프로필 리즈 전남편 이혼 자녀

1오늘의 정보1 2020. 10. 25. 22:12

김청 프로필 리즈 전남편 이혼이유 자녀

배우 김청은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며 최근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원조 여신 배우로 집 공개를 하면서 엄마와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김청은 예능 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서 웨딩드레스를 입고 노래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청의 프로필 정보 리즈 나이 결혼 전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대단한 젊은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상세히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풋풋한 과거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김청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안청희이며 1962년 6월 1일 만으로 나이 58살이네요. 학력은 성북초등학교, 동구여자중학교, 선화예술고등학교, 경희대학교 무용학과입니다. 그리고 가족은 어머니 김도이가 있으며 키 162cm, 몸무게 42kg, 혈액형 B형이라고 하네요. 1981년 미스 MBC 선발대회 2위, 1982년 MBC 14기 공채 탤런트를 하면서 데뷔를 했습니다. 그밖에 수상 내역은 2004년 저축의 날 국무총리표창, 1996년 제34회 대종상 영화제 여우조연상, 1987년 MBC 방송연기상 우수상 등 수상이 있다고 합니다.

 

김청은 미인대회 출신으로 과거 리즈 시절 사진에서도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연예인이 하게 된 계기는 원래 연예인을 할 생각이 단 한 번도 없었는데 오디션 1차에서 붙고 2차, 3차에서 붙다보니 어느덧 연예인이 되어있었다고 하네요. 그 당시 대단한 인기를 자랑했으나 납치를 당할 뻔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과거 신사동에서 차를 세웠는데 괴한이 차를 타더니 끌어내렸다고 하네요. 그때 바닥에 누워 소리를 질렀고 다행히 납치를 당하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그 사건으로 아직도 트라우마가 있으며 혼자 엘레베이터를 못한다고 합니다. 그 일로 공황장애가 온 것 같다고 했습니다.

 

 

김청 리즈시절 보러가기

김청은 과거 첫사랑과 결혼을 생각했지만 홀어머니 밑에 자란 사실을 알고 남자친구 집안에서 반대를 했다고 합니다. 결국 이별을 하고 이후 1988년 12살 연상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3일 만에 파경을 하여 충격을 주었는데 이혼 사유는 신혼여행지 카지노에서 도박을 했고 이혼 경력을 속였던 사실을 뒤늦게 알았다고 하네요. 이혼 충격 후 강원도 한 암자에서 칩거 생활을 했고 2000년대 다시 연기 복귀를 했습니다. 김청 어머니는 딸 김청이 결혼했으면 좋겠고 평범한 사람이 필요하다고 말을 했네요.

 

 

김청 집공개 바로가기

김청는 루머에 대한 이야기도 했습니다. 어머니가 편하게 사시라고 오피스텔 7채를 임대해서 해줬는데 사기를 당했다고 합니다. 정당한 요구를 했고 기본적인 시설을 해달라고 요구했고 안 되면 들어간 돈을 달라고 했는데 루머가 생겼다고 하네요. 너무 상처를 받았고 공황장애, 우울증이 와서 우즈베키스탄에 갔고 1년 반 동안 한국을 떠나있었다고 했습니다. 김청은 홀어머니 밑에 자라 효심이 깊다고 합니다. 하루에 두 번 이상은 엄마와 통화를 하고 소소한 일과를 전한다고 하네요. 자신만 바라보고 재혼 없이 혼자 키우신 거에 대해 마음이 짠하고 애틋하며 이제는 자신이 뭐든 해드리고 싶다고 했습니다.

 

김청은 최근 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에서 한복심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극중 강아름 어머니 캐릭터로 특별 출연을 한다고 하는데요. 특별 출연이지만 강렬한 존재감과 뛰어난 연기를 보여준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최근 예능 프로그램 '전설의 노래하다 불후의 명곡'에서는 심수봉 노래 '비나리'를 열창하여 좋은 무대를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김청의 결혼 전남편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