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승현 프로필 과거 전부인 이혼 자녀 근황

배우 이승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교양 프로그램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했습니다. 하이틴 스타 강주희와 스캔들이 났는데 강주희와는 어렸고 친구 사이라 결혼할 수 가 없었다고 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승현의 프로필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과 전부인 이혼이유 자녀 근황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과거 사진부터 부인 설명자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이승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승현, 1961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59살이네요. 가족 사항은 아내 설명자, 자녀 아들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데뷔 시기는 1973년 영화 '수선화'라고 하네요. 고향, 학력,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이승현 직업 배우로 과거 6살부터 아역 배우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1970년 유명한 영화 '고교얄개'에서 역으로 . 이후 영화 얄개행진곡, 대학얄개 등 얄개시대 시리즈에 출연하며 전설석인 스타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1973년에는 청룡영화제 장려상, 1974년에는 제13회 대종상 영화제 특별상, 1977년에는 제13회 백상예술대상 특별상 수상했습니다. 하지만 2대 독자 외아들 이승현은 배우 '강주희'와 루머와 함께 1986년 캐나다 유학을 갔다고 하네요. 유학을 하게 된 이유는 배우로서 한계와 슬럼프, 집안 환경 때문이라고 합니다.

 

배우 이승현은 7년동안 캐나다 이민 생활을 했고 1994년에는 필리핀으로 갔습니다. 이후 1997년에는 영국에서 갔으며 결혼식도 하게 되었네요. 2001년에는 한국 대전에서 만두 가게를 했는데 사업 실패를 했다고 합니다. 2015년에는 이혼 소식을 전했는데요. 전부인 분과 이혼 이유는 연예계 활동을 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했으며 부부 사이에 불화가 생겼다고 하네요. 그리고 작년에 어머니가 치매로 돌아가시고 아버지와 아들과는 소식이 끊겼다고 했습니다. 아들은 아직도 보기 힘들 것 같고 아버지와는 방송에서 전화통화를 했네요. 전화를 마친 후 눈물을 흘렸습니다.

 

배우 이승현의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외모가 돋보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똑같네요. 지금도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재혼한 아내도 공개했다고 합니다. 현재 아내와 둘이 살고 있으며 재혼 후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해요. 이승현은 방황을 하던 중 지금의 아내를 만났고 기댈 수 있고 위안이 될 수 있는 사람이라고 했습니다. 결혼식 사진을 보니 너무 잘 어울리네요. 두 사람이 많이 닮은 것 같습니다.

 

배우 이승현의 작품 출연작도 알아봤는데요. 영화 출연작 고교얄개, 고교 우량아, 남궁동자, 에너지 선생, 무사안일, 빅 하우스 닷컴, 블루스, 스커트 속의 드라마, 가까이 더 가까이, 삿간 쓴 장고, 먹다버린 능금, 대학 괴짜들, 새댁 나팔을 불기 시작했다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웰컴 투 힐링타운이 있습니다. 과거에는 솔로 가수 활동을 한 적도 있네요. 노래 '얄개시대'를 발매했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이승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전부인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