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동건 프로필 리즈 와이프 자녀 근황

탤런트 이동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동건의 프로필 과거 멋진 리즈 시절 사진과 다양한 정보들을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시트콤 '세친구'와 드라마 '파리의 연인'에 출연 사진과 가수 활동 당시 사진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이동건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이동곤, 1980년 7월 26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대치동이며 키 183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아내 조윤희, 자녀 딸 이로아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휘문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중퇴,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퇴, 경희사이어버대학교 정보통신학과 중퇴라고 하며 종교 천주교입니다.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이네요.

 

이동건 직업 배우로 과거에는 먼저 가수 활동을 먼저 했습니다. 이후 시트콤 '세친구'에서 귀여운 매력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드라마 '파리의 연인'에서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네요. 지금까지도 안정적인 연기력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완벽한 비주얼로 자기 관리가 대단한 것 같네요. 데뷔 초부터 지금까지 훈훈한 외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배우 이동건은 공개 열애를 많이 했는데요. 과거 배우 한지혜와는 드라마 '낭랑 18세'로 만나 교제를 했으며 이후 배우 차예련, 걸그룹 티아라 지연과 공개 열애를 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배우 조윤희가 상대역으로 마왔는데 실제 연인이 되었네요. 두 사람은 결혼까지 하게 되었으며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이 있습니다.

 

배우 이동건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대단한 비주얼이 눈길이 갑니다. 훈훈한 외모로 지금도 동안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또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도 가졌을 것 같네요. 과거 졸업사진 모습과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부인 조윤희와 너무 잘 어울리네요.

 

배우 이동건은 작품 출연작도 찾아봤습니다. 영화 출연작은 해후, 지금 사랑하는 사람과 살고 있습니다, 질주, B형 남자친구, 패밀리가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단 하나의 사랑, 여우각시별, 스케치, 7일의 왕비, 스타의 연인, 밤이면 밤마다 등이 있네요. 그럼 앞으로도 활동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오늘은 영화 배우 이동건의 과거 리즈 시절사진과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0.05.28 - [오늘의 이슈] - 조윤희 프로필 나이 리즈 자녀 이혼이유

 

조윤희 프로필 나이 리즈 자녀 이혼이유

조윤희 프로필 나이 리즈 자녀 이혼이유 배우 조윤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남편 이동건과 이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혼 3년 만에 파경이라 더욱 충격을 주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SNS에 있는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