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도진 프로필 본명 고향 노래 키

트로트 가수 이도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TV조선 프로그램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이도진은 다양한 가요 프로그램을 통해 좋은 노래 실력을 들려주고 있죠. 오늘은 이도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본명 고향 과거얼굴 노래 학력 가족 김준수 인스타 작품활동 MBTI 키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이도진 프로필

이도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면 본명 이민용이며 1989년 9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3세입니다. 고향은 인천광역시 출생이고 키 176cm, 몸무게 62kg, 혈액형 B형이에요. 가족 사항 어머니와 누나 3명이 있으며 최종학력 경안신학대학원대학교 음악학과 석사 수료입니다. 2010년 레드애플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데뷔하였고 MBTI는 'ENFJ-T'라고 하며 소속사는 '좋은날엔 엔터테인먼트'라고 합니다.

 

이도진은 보이그룹 '레드애플' 출신의 트로트 가수로 과거 2010년 엠넷 프로그램 '슈퍼스타 K2'에도 참여를 하였었다고 합니다. 이후 2012년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 2016년 '신의 목소리', 2020년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출연했는데 본선 2차전에서 탈락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어 2022년 12월 TV조선 '미스터트롯2'에 재도전하였는데 당시 같은 아이돌부 멤버였던 추혁진과 함께 참여했으며 이번에는 현역부 A로 소속이 되었습니다.

 

이도진은 과거 '슈퍼스타K2'에서 옥주현의 제자로 유명했으며 '신의 목소리'에서는 본명인 '이민용'으로 참가를 한 적도 있었어요. 그리고 누나만 세 명이며 다 결혼을 해 조카가 많다고 하는데 무려 8명이나 된다고 합니다. 이도진은 얼굴은 곱상한 편이지만 몸은 근육질 몸매를 가지고 있다고 하며 스스로를 헬린이라고 자칭하고 있죠. 그래서인지 이도진은 '맨즈헬스' 촬영이 목표라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이도진 인스타그램 보러가기

 

 

이도진 유튜브채널 보러가기

이도진은 MBC '복면가왕' 169차 경연에서 '나 가왕석 사달라~ 사달라구~ 사딸라'라는 가명으로 참가해 2라운드까지 진출하기도 하였습니다. 출연 이후 판정단으로 자주 참여를 하고 있는데 듀엣 가왕 특집 때에는 자신이 이전에 상대했던 '앵콜! 앵콜! 외치게 하는 목소리! 커튼콜'의 정체를 기억하며, 성공적인 추리를 선보이기도 하였어요. 이도진은 가수 김준수와 닮은 외모를 보이고 있는데 목소리까지 비슷해 눈을 감고 들으면 헷갈릴 정도라고 합니다.

 

이도진은 유튜브에 많이 보이는 트로트 관련 가짜 뉴스 썸네일에 분노를 표한적이 있었습니다. 오랫동안 알고 지낸 형인 장민호에게 안 좋게 대했다는 식의 자극적인 썸네일에 자기는 이런 적이 없다며 분노를 하였죠. 최근 방송된 '미스터트롯 2' 탈락 이후 충격에 곧바로 태국으로 무기한 여행을 떠났다가 '화요일은 밤이 좋아'의 섭외 연락을 받고 귀국을 하였다고 하네요. 이상으로 이도진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본명 고향 학력 가족 관계 노래 등 여러 이야기들을 알아보았는데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다경 프로필 데뷔전 과거얼굴 고향 노래 몸매 키

정다경 프로필 본명 고향 몸매 키 트로트 가수 정다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가요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정다경은 TV조선 '미스트롯 1'에서 4위를 기록할 만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