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유인나 프로필 결혼 남편 남자친구

1오늘의 정보1 2020. 10. 21. 23:23

유인나 프로필 결혼 남편 남자친구

배유 유인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에서 웨딩드레스 디자이너 아름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문정혁 임주환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는데 이번에도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네요. 그리고 극중 두 남자와 결혼을 했으며 비밀이 있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유인나의 프로필 정보 실제 나이 남편 남자친구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먼저 배우 유인나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유인나, 1982년 6월 5일 나이 38살이네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가 고향이며 키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언니 유안나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내정초등학교, 내정중학교, 수내고등학교, 경원전문대학 비서과이며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 시기는 2009년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이라고 하네요.

 

유인나 직업 배우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알고보니 가수 지망생이었으나 연기자가 되었다고 합니다. 2011년 들마 '최고의 사랑'에서 강세리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2010년 드라마 '시크릿 가든' 임아영 역으로 제47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신인연기상 수상을 했습니다. 2012년에는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에서 주연 최희진 역으로 호평을 받았으며 더욱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마이 시크릿 호텔, 도깨비 등에서 꾸준히 활얄을 하고 있습니다.

 

유인나는 고등학교 시절에 육상부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뛰어난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얼굴은 귀엽고 사랑스러운데 몸매는 글래머러스하다고 합니다. 특히 잘록한 허리, 뛰어난 각선미가 돋보입니다. 그래서 유인나의 몸매 관리 비법을 자세히 살펴봤습니다. 평소에 운동을 잘하지 않지만 평소에는 한강을 걷고 여름에는 수영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틈 날 때마다 윗몸 일으키기를 한다고 했으며 몸매가 가장 좋아보일 수 있게 그에 맞춰 움직이기 때문에 화면이 좋아보이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또 몸매의 장점을 극대화할 수 있는 패션과 각도로 사진을 찍는다고 합니다.

 

유인나의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완벽한 동안 외모와 깨끗한 피부를 볼 수 있습니다. 꿀피부 유인나는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2014'에서도 수분 탈력도 테스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합니다. 꿀피부 생활 습관은 잠 잘자기, 견과류 먹기, 흰 쌀밥 대신 현미, 잡곡밥 먹기, 물 많이 먹기라고 했습니다. 또 양배추 삶아 먹는 것을 좋아하고 군것질은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유인나의 성형 수술은 여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현재 남자친구 여부는 공개되지 않았고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과거 이상형 스타일은 배우 김갑수 선배님이라고 했으며 과거 배우 '지현우'와 열애설 기사가 났지만 이후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유인나는 최근 폭우로 인한 피해 복구를 위해 5000만원 기부를 했다고 합니다. 그동안 선행을 하고 이어왔다고 하는데 아프리카 어린이를 위한 자선 화보 수익금 기부, 구세군 자선냄비 결식아동 식사 지원 사업에 힘을 보탰다고 하네요. 그리고 다큐멘터리 내레이션, 오디어북 캠페인, AI 스피커 음성 서비스 등 목소리 재능 기부도 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드라마에서는 단발 머리 헤어스타일로 변신을 줬는데요. 너무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유인나의 실제 나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항상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