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세아 프로필 나이 리즈 춤 결혼 김병철

윤세아가 출연하는 예능 '한끼줍쇼' 가 이번주 첫 방송을 시작 한다고 합니다. 그동안 남자배우들이 이끌었던 한끼줍쇼에 윤세아가 출연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윤세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윤세아 프로필 과거 성형여부 몸매 실제나이 윤병철 결혼 인스타그램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윤세아

 

먼저 윤세아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볼게요. 윤세아의 본명은 김보영 으로 1978년 1월 2일생입니다. 올해 나이 45세 이며 고향은 대구광역시 출생입니다. 윤세아 키 164cm 에 몸무게 45kg 혈액형 B형 이며 학력사항으로 용인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졸업입니다. 아직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이며 2005년 영화 '혈의 누' 로 데뷔 하였습니다. 윤세아의 인스타그램 주소는https://www.instagram.com/loveyoonsea/입니다.

 

 

윤세아 성형전

윤세아는 2005년 영화 '혈의 누' 오디션에 2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합격하였고 영화 내 강객주의 딸로 비운의 죽음을 맞는 조선시대 여인 강소연 역을 맡아 좋은 연기를 보여주며 여배우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좋은 연기력으로 그해 SBS 에서 방송된 '프라하의 연인' 에 강혜주 역으로 드라마 데뷔를 하게 되었습니다. 데뷔 초반 윤세아의 얼굴을 보면 사실 지금과 크게 달라지지 않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데뷔 초 부터 큰 눈에 오똑한 코 보조개 있는 얼굴이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최근의 모습과 비교해 봤을 때는 윤세아 성형이라는 연관검색어는 없는 사실이지 않을 까 싶기도 합니다.

 

 

윤세아 나이

윤세아 결혼

윤세아는 데뷔 초반에는 주인공과 삼각관계이거나 악역 캐릭터, 서브 여주인공을 맡아 연기를 해오다 2011년 MBC 아침 드라마 '당신 참 예쁘다' 에서 주연을 맡기 시작 하였습니다. 2012년 MBC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 에 줄리엔 강과 가상 커플로 출연하며 예능에서도 얼굴을 비추기도 하였습니다. 뛰어난 외모와 예능감 거기다 좋은 몸매로 팬층이 있기는 했지만 큰 인기를 얻지 못하였다가 2018년 JTBC 드라마 'SKY 캐슬' 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어 인지도가 급 상승 하기도 하였습니다.

 

 

윤세아 윤병철

윤세아 실제나이

윤세아는 적지 않은 나이 임에도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상태인데 SKY 캐슬 출연 이후 극중에서 부부로 출연했던 배우 김병철과 열애설이 터지기도 하였죠. 김병철은 윤세아보다 4살 많은 나이차이를 가지고 있고 정확히 사귀거나 부인하지는 않고 좋은 감정으로 만나고 있는 것으로 보이네요. 윤세아 김병철 결혼이라는 좋은 소식이 전해 지기를 바라며 앞으로 좋은 연기도 계속 보여주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윤세아 과거 성형전 사진 몸매 김병철 결혼 나이차이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기대하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