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와이스 멤버 모모가 김희철과 열애설이 터졌네요. 오늘 한 매체에 따르면 무려 2년 전 부터 김희철과 모모가 열애 중 이라고 보도 하기도 하였는데 과연 진짜일지 궁금해지네요. 오늘은 트와이스 모모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요 모모 과거사진 성형전후 몸매 본명 김희철 나이 생일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먼저 모모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겠습니다. 모모의 본명은 히라이 모모 이며 생일은 1996년 11월 9일생 한국 나이로 27세 입니다. 모모 고향은 교토부 교타나베시 출생이며 국적 일본, 모모 키 162cm 혈액형 A형 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과 언니 히라이 하나가 있으며 2015년 트와이스 앨범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종교는 없다고 하네요.

 

 

모모 과거사진
모모 과거

모모 과거 사진을 보면 아주 귀여운 외모임을 알 수 가 있습니다. 지금과 큰 차이를 느끼기 힘들 정도긴 한데요 약간 눈매는 달라지긴 해 보이네요. 쌍꺼풀 성형 수술은 했을지도 모르겠네요. 모모 과거 아기 때 부터 큰 눈에 오똑한 코가 매력적이었네요. 모모는 과거 3살 때 부터 댄스 스튜디오에 다니며 춤을 췄다고 합니다. 오사카에 있는 댄스 스튜디오에 다니던 중 스튜디오의 소개로 2008년 한국가수 Lexy 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2011년엔 슈퍼스타 K3 일본 예선에 4인조 걸그룹 멤버로 참가하기도 하였는데 당시 모모 나이 15살 정도 였을 때 입니다. 아시아를 평정하겠다고 하였지만 결국 탈락을 하며 펑펑 울며 끝이 났다고 하는군요.

 

 

모모 성형
모모 성형전후

 

모모는 탈락 이후 유튜브에 언니와 함께 춘 댄스 동영상을 올렸는데 이를 본 JYP 관계자가 오디션을 보라고 연락을 했고 모모의 언니와 함께 오디션을 봤으나 모모 혼자만 합격하였고 사나와 함께 입국해 한국에서 연습생 생활을 시작 하였습니다. 원래 모모는 JYP 일본인 걸그룹 프로젝트에 있었는데 이는 무산되었고 미나와 사나와 함께 식스틴에 참가를 하였는데 출중한 댄스 실력을 보여주었는데 4차 미션에서 모모가 탈락하고 말았습니다. 좋은 모습을 보였지만 탈락을 해 펑펑 울며 스테이지를 떠났는데 최종회 특별 스테이지 탈락자 스페셜 스테이지에서 박진영이 깜짝 발표로 모모와 쯔위를 추가로 선발하며 결국 트와이스 최종 멤버로 발탁이 되었습니다.

 

 

모모 몸매
모모 김희철

모모는 트와이스 내에서 서브보컬과 메인댄서를 맡고 있는데 귀여운 목소리로 애교로 인기를 얻고 있죠. 하지만 모모의 뛰어난 몸매로 섹시함 까지 함께 가지고 있는 모모이며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고 과거 JTBC 예능 '아는형님' 에서 김희철이 모모가 이상형이라고 밝히기도 하였는데 갑자기 열애설이 터지니 과연 진짜일지 여부가 궁금해 지네요. 트와이스 멤버 지효에 이어 또 한번의 열애설이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겠습니다. 앞으로도 모모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모습 보여주기를 응원해 봅니다. 오늘 트와이스 모모의 과거 사진 성형전후 몸매 본명 고향 생일 김희철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유익한 정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트와이스 다현 프로필 골반 몸매 키

트와이스 다현 프로필 골반 몸매 키 트와이스 멤버 다현이 새로운 앨범으로 복귀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다현은 트와이스에서 예능캐로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이어가고 있죠. 그래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