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박 프로필 나이 여자친구 강아지 키

배우 윤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이번 '미우새'에서는 집 공개와 배우 '오민석'에게 자취 노하우를 알려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차기작 드라마 '써치'에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윤박의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여자친구 공개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배우 윤박의 과거 졸업사진 모습부터 훈훈한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윤박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윤박, 1987년 11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4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3cm, 몸무게 76kg, 혈액형 O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광성 고등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이며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앤피오엔터테인먼트입니다. 데뷔 시기는 2012년 드라마 '할 수 있는 자가 구하라'라고 하네요. 군대 정보를 알아보니 다녀왔습니다. 서울지방경찰청 호루라기 연극단에도 있었다고 합니다.

윤박 직업 배우로 중학교 시절 배우가 되고 싶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0년 MBC 대학가요제동상 수상을 했는데 감미로운 노래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013년 드라마 '굿닥터'에서 악역 우일규 역으로 얼굴을 제대로 알렸다고 하네요. 이후 2014년 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에서 차강재 역으로 다정하고 훈훈한 매력을 보여줘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2018년 KBS 연기대상에서 드라마 스페셜 '참치와 돌고래'로 남자 연작 단막극상 수상을 했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예능 프로그램 '선다방 가을 겨울 편'에서 따뜻함과 진정성을 보여줬습니다.

윤박의 과거 어린시절 사진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가 돋보입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남친짤 셀카 사진과 훈훈한 일상 사진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큰 키, 작은 얼굴, 긴 팔다리로 비율이 좋아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네요.

윤박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에서 여친이 있다며 열애 사실을 공개했네요. 이후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저 전여친 분과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허벅지가 살짝 두껍고 종아리가 가는 여자라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에서는 차갑고 날카운 외모로 조용하고 차가워 보이는 성격일 것 같지만 실제 성격은 순수하고 4차원이라고 합니다. 반전 매력을 가진 배우로 많은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윤박의 작품 출연작도 궁금해서 알아보니 드라마 출연작 친애하는 당신에게, 유리가면, 굿 닥터, 사랑해서 남주나, 여왕의 꽃, 청춘시애, 돌아와요 아저씨, 내성적인 보스, 라디오 로맨스, 나인룸, 리갈하이, 왕이 된 남자,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이태원 클라쓰, 더 패키지, 출출한 여자 시즌2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은 광대들 풍문조작단, 식구, 서울 연애, 다정하게 바삭바삭, 나방스파크가 있습니다. 그밖에 연극 3일간의 비, 망원동 브라더스, 관객모독,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 해피투게더, 런닝맨, 내 귀에 캔디, 정글의 법칙 등에 나왔네요.

이번 드라마 '써치'에서는 배우 장동뉴, 정수정, 문정희, 이현욱 등과 호흡을 맞춘다고 합니다. 국내 최초 DMZ 배경으로 밀리터리 스릴러 장르라고 하여 더욱 기대를 받고 있네요. 윤박은 엘리트 장교 송민규 캐릭터로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너무 궁금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탤런트 윤박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여자친구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