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송경아 프로필 나이 남편 딸 집

1오늘의 정보1 2020. 4. 26. 17:32

송경아 프로필 나이 남편 딸 집

모델 송경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김소연 대표와 10대부터 함께 했다고 하며 멋진 집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셀프 인테리어 공개도 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델 송경아의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남편 딸, 집 등 다양한 정보가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는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남편, 딸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모델 송경아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송경아, 국적 한국, 1980년 11월 3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0cm,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남편 도정환, 자녀 딸 도해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진선여자 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홍익대학교 대학원 문화예술경영학과입니다.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7년 SFAA 컬렉션 진태옥쇼 모델이라고 하네요. 또 최근에 수상 내역은 2017년 한국 패션사진작가협회 트겹ㄹ상이라고 합니다. 종교,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송경아 직업 방송인 겸 모델로 17살 나이에 모델 데뷔를 했습니다. 한국 모델계 레전드 대선배로 뛰어난 화보 실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1997년에는 한국 슈퍼엘리트 모델 선발대회에 참가했지만 입상하지 못했다고 합니다. 친한 모델은 김재욱, 지현정, 장윤주, 박둘선, 한혜진 등이 있습니다. 지금은 모델 활동보다는 방송인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하고 있는데요. 방송에서 재치있는 입담과 좋은 예능감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진행 능력도 좋아 MC로도 자주 나오고 있네요.

 

송경아는 남편 도정한과 첫사랑이라고 합니다. 남편 도정한과 10년 연애를 하고 2014년 미국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송경아보다 남편 키가 3cm 작다고 하네요. 그리고 남편 동정한 직업 맥주를 제조하는 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나이차이 살 차이라고 합니다. 미국 명문 UCLA 대학교 출신으로 한국에서 자부심있는 맥주를 만들고 싶다고 했습니다. 자녀는 딸 1명이 있는데 딸 도해이는 엄마를 닮아 모델 포스가 있네요. 모전여전으로 길쭉길쭉한 팔 다리와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송경아의 과거 데뷔 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상큼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너무 똑같아서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송경아는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놀라운 패션 스타일 사진과 딸 도해이 사진이 많습니다. 화보 사진을 보면 무쌍의 눈, 매력적인 얼굴형이 상당히 매력적이네요. 몸매 관리 비결은 팔리테스를 꾸준히 하고 물을 많이 마신다고 합니다.

송경아 예능 출연작도 알아봤는데요. 출연작 런닝맨, 마녀사냥, 현장토크쇼 택시, 강심장, 생활의 발견, 슈퍼맨이 돌아왔다, 배틀트립, 아는 형님, 전지적 참견 시점, 바람난 언니들, 나혼자 산다 등 유명한 프로그램에 출연했습니다. 그밖에 드라마 '퍼퓸'으로 특별출연을 했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모델 송경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남편 집 등 다양한 정보를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