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준상 프로필 리즈 나이 잘생긴 아들

탤런트 유준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 연기대상 대상 후보라고 합니다. 그리고 차기작 드라믄 '우아한 친구들'이네요. 배우 송윤아와 김성오와 호흡을 맞췄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유준상의 프로필 젊었을때 리즈 시절과 두 아들 얼굴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배우 유준상의 결혼식 사진부터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배우 유준상의 프로필부터 알아보겠습니다. 본명 유준상, 1969년 11월 28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52살이네요.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강남구이며 키 180cm, 몸무게 71kg, 혈액형 O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 사항은 아내 홍은희, 자녀 첫째 아들 유동우, 둘째 아들 유민재가 있습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언북 초등학교, 신천 중학교, 대원외국어 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명지대학교 대학원 영화뮤지컬학과이며 종교 개신교라고 하네요.

 

유준상 직업 뮤지컬배우, 영화 배우로 1995년 SBS 공채 5기라고 합니다. 바르고 잘생긴 외모와 매력적인 목소리를 가졌으며 뛰어난 연기력도 가졌습니다. 영화 '나의 결혼원정기'에서는 바람둥이 노총각 역을 영화 '리턴'에서는 싸이코 역을 잘 소하했네요. 주말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방귀남 역을 맡았는데 국민 남편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배우 유준상과 홍은희는 잘 알려진 연예인 부부로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부인 홍은희가 피아노 치는 모습을 보고 반했다고 했네요. 그래서 부인 홍은희는 뛰어난 피아노 실력을 자랑하며 그림은 취미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나이차이 11살 차이로 만난지 석달 만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첫 눈에 반하게 된 계기는 유준상이 길을 가다가 항공사 광고 모델 사진을 보고 반했다고 하네요. 광고 모델이 홍은희였습니다. 또 자녀는 잘생긴 아들 2명이 있네요.

 

배우 유준상의 두 아들 사진도 공개했네요. 잘생긴 비주얼이 눈길이 가네요. 엄마 아빠를 닮아 잘생긴 것 같습니다. 커서 얼굴이 너무 궁금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다양한 뮤지컬, 영화, 드라마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영화배우 유준상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부인, 아들 얼굴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2021.03.08 - [오늘의 정보] - 홍은희 프로필 나이 리즈 다리 아들

 

홍은희 프로필 나이 리즈 다리 아들

홍은희 프로필 나이 리즈 다리 아들 배우 홍은희가 주말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 이광남 역을 맡으며 근황을 알렸습니다. 오랜만에 연기로 설렌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