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윙크 나이 과거얼굴 몸매 결혼

트로트 가수 윙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가수 윤수현, 이은하, 진미령, 문희옥, 김혜연과 함께 역대급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어떤 무대를 보여줄지 궁금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윙크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얼굴 몸매 결혼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전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부터 놀라운 몸매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윙크 멤버 중 언니 강주희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강주희, 국적 한국, 1983년 6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네요. 서울특별시가 고향이며 키 165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오빠, 언니, 여동생 강승희가 있습니다. 학력은 안양예술 고등학교 연극영화과,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이며 종교 불교입니다. 소속사 타조엔터테인먼트로 2003년 KBS 18기 개그우먼이라고 하네요.

 

윙크 멤버 중 동생 강승희의 프로필도 알아봤는데요. 본명 강승희, 국적 한국, 1983년 6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7살이네요. 서울특별시가 고향이며 키 165cm, 혈액형 B형, 몸무게 48kg이라고 합니다. 학력은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타조엔터테인먼트로 데뷔는 2008년 윙크 앨범 '얼쑤'라고 하네요. 종교는 불교이며 수상 내역은 2015 제23회 대한민국문화연예대상 성인가요부문 가수상, 2012 제12회 대한민국 전통가요대상 여자 7대 가수상, 2011 제11회 대한민국 전통가요대상 여자 가수왕 등이 있습니다.

 

윙크 쌍둥이 중 언니 강주희는 어린 시절부터 노래를 잘 불렀다고 합니다. 동생 강승희와 함께 노래를 부르며 용돈을 벌었다고 하네요. 이후 친언니가 개그맨이 되고 싶어 코미디언 공채시험에 응시를 하게 되었고 그 당시 강주희도 함께 응시를 했습니다. 언니는 시험에 떨어졌고 강주희만 합격하여 개그맨으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예능 프로그램 '개그콘서트'에서 뛰어난 노래 실력과 댄스 실력을 보여줬고 성대모사로 잘 했다고 하네요. 이후 모창의 달인 동생 강승희와 개콘에 출연하게 되었으며 2008년에는 트로트 듀오 가수 '윙크'를 결성했다고 합니다.

 

동생 강승희는 과거 2006년 1월 예능 프로그램 '도전 1000곡'에 언니 강주희와 출연하여 좋은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이후 홈쇼핑 쇼호스트 활동을 했으며 예능 '개그콘서트'에도 나왔다고 하네요. 2008년 1집 데뷔 앨범 '천생연분'을 발매하면서 트로트 그룹이 되었습니다. 대표적인 히트곡은 부끄부끄, 얼쑤, 천생연분 등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윙크 쌍둥이 자매에서 3분 일찍 태어난 강주희가 언니, 강승희는 동생이며 구별하는 방법은 항상 왼쪽에 동생 강승희가 선다고 합니다.

 

쌍둥이 그룹 윙크 두 사람 모두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동생 강승희는 개성이 강하고 매력 있는 남자이며 언니 강주희는 평범해 보이는 외모, 푸근한 스타일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두 사람이 남자친구를 사귀게 되면 결혼, 출산 모두 날짜를 맞춘다고 합니다. 쌍둥이 장점은 과거 동생이 남자친구가 있었는데 입술이 포진이 생겨서 언니가 대신 나갔다고 하네요. 대신 나가 선물만 받아오기로 해서 나갔다고 하는데 동생 남자친구가 속았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콘서트, 신곡 활동, 광고, 화보 모델,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개그우먼 겸 가수 윙크의 나이 과거얼굴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즐거운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