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민석 프로필 나이 결혼 여자친구

탤런트 오민석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미우새 새 아들로 캥거루 아들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주말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 도진우 역을 맡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오민석의 프로필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여자친구 등 다양한 정보들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훈한 과거사진과 인스타그램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배우 오민석의 프로필부터 보겠습니다. 본명 오민석, 1980년 4월 2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2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80cm, 몸무게 68kg,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경희대학교 경영학이라고 하며 종교 천주교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06년 SBS 드라마 '나도야 간다'입니다. 군대는 다녀왔습니다.

오민석 직업 배우로 오랜 무명 생활을 보냈는데 드라마 '미생' 강해준 대리로 제대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안정적인 연기력과 잘생긴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지금은 활발히 연기 활동을 하고 있네요. 그래서 드라마 출연작을 알아보니 추리의 여왕 시즌2, 그냥 사랑하는 사이, 왕은 사랑한다, 여자의 비밀, 부탁해요 엄마, 킬미 힐미, 미생물, 처용, 조선 총잡이, 나인, 아이두 아이두, 텐 등이 있습니다. 영화는 최근 2019년 '진범'에서 김준성 역을 맡았네요. 지금은 드라마 '사풀인풀'에서 훈훈한 재벌3세 캐릭터를 맡아 또다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오민석은 드라마 '미생'의 인기로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4'에도 출연했습니다. 우결에서는 배우 '강예원'과가상 결혼 생활을 했는데 두 사람은 달달 케미를 보여줬네요. 예능이 끝나고 친구 사이로 잘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이후 예능 수상한 휴가, 복면가왕, 원나잇 푸드트립 등에 나왔습니다. 그리고 오민석은 학창시절 전교 1등도 하며 '엄친아'였다고 하네요.

배우 오민석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또렷한 이목구비가 돋보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항상 훈훈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많이 볼 수 있네요.

배우 오민석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2019년 9월 6일 일반인 여자친구 분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을 했는데 지금은 결별했는지 교제 중인지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리고 예능 '택시'에서 말하기를 헤어진 전여친 때문에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전여친 분은 연기자 지망생이었고 오민석은 여자친구가 연기하는 걸 반대했다고 해요. 배우를 하지 않겠다고 거짓말을 해서 헤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전여친 분은 연예인이 되었고 충격을 받았다고 하네요. 계속 상처가 될 것 같아 오민석도 배우를 하자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오민석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여자친구 등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