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여진구 실제키 군대 아역시절

1오늘의 정보1 2019. 1. 5. 16:59


배우 여진구가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에 배우 이세영과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어떤 예능감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tvN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에 주인공으로 하선, 이헌 역을 맡았습니다. 출연진은 이세영, 김상경, 정혜영, 권해효, 이규한 등 연기파 배우들도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진구의 과거 얼굴, 여친, 몸매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하나씩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본명 여진구입니다. 생년월일 1997년 8월 13일 생으로 생일 날짜는 8월 13일이며 만으로 나이 21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관악구이라고 하네요. 키 174cm, 혈액형은 O형,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가족 사항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여태구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신성 초등학교, 신림중학교, 남강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이며 소속사 제이너스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05년 영화 '새드무비'입니다. 군대는 아직 가지 않습니다.



여진구1


여진구2


아역배우 출신으로 어린시절부터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공중파 3사 유명 드라마에 주인공 아역을 거의 다했습니다. 일지매 이준기, 타짜 장혁 아역, 자이언트 이범수 아역 등등으로 SBS 연기대상 아역상도 수상했네요. 이후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 김수현 아역으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배우 '김유정'과 애절한 감정연기가 돋보였습니다. 멋진 눈빛과 매력적인 목소리고 '진구오빠'라는 별명도 생겼습니다. 


여진구3


여진구4


과거 얼굴을 보니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이목구비는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은 더욱 남자다움이 생기면서 다부진 턱선, 넓은 어깨, 높은 콧대까지 성인 연기자로 잘 자라줬네요. 그리고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남친짤 등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이 있습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난 적은 없으며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여진구 과거 사진


여진구5


여진구6


영화 출연작은 1987, 대립군, 서부전서, 화이 괴물을 삼킨 아이, 쌍화점, 서양골동양과자점 앤티크 등이 있으며 특히 영화 '1987'에서 박종철 역할이 인상이 깊었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왕이 된 남자, 다시 만난 세계, 써클, 감자별, 보고싶다, 뿌리깊은 나무, 무사 백동수, 연개소문, 히트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그리고 예능 '현지에서 먹힐까?'에서 '여진구 셔플댄스'가 화제가 많았습니다. 그밖에 런닝맨, 마이 리틀 텔레비전, 해피투게더 등에 나왔네요.



여진구7


배우 '김민재'는 닮은꼴 배우로 진구와 닮았다는 말을 많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드라마 '도깨비'에 김민재가 출연했는데 조금 헷갈렸네요. 그리고 드라마 '절대그이'에 주연을 맡았는데 방송 채널 미확정입니다. 너무 기대가 되네요. 그럼 오늘은 탤런트 여진구의 나이 몇살, 실제키,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