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박성웅 졸업사진 형 아들

1오늘의 정보1 2019. 1. 5. 18:15


배우 박성웅이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미우새'에서도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네요. 그리고 차기작 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에 나온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배우 '정경호'와 호흡을 맞췄네요그래서 오늘은 영화배우 박성웅의 과거사진, 몸매, 학교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과거 사진부터 지금 사진까지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본명 박성웅이며 생년월일 1973년 1월 9일 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5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충주시라고 하네요. 키 187cm, 몸무게 78kg, 혈액형 AB형이며 학력 사항은 충주 중학교, 충주 고등학교, 한국외국어대학교 법학과입니다. 그리고 가족은 아내 신은정, 아들 박상우, 형 1명이 있습니다.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7년 영화 '넘버3'이네요. 종교 개신교입니다.


박성웅1


박성웅 과거 얼굴


박성웅2


과거 얼굴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으로 눈길이 갑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전혀 안 한 것 같습니다. 졸업사진 모습은 밑에 있어요. 10년 무명 시절을 가지고 있다가 MBC 드라마 '태왕사신기'에서 주무치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후 영화 '신세계'에서 이중구 역에서 강렬한 존재감으로 인기 배우가 됐습니다. 지금까지도 영화에서 중요한 캐릭터를 맡으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박성웅3


박성웅 신은정 가족 사진


박성웅4


배우 신은정과 드라마 '태왕사신기'에서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했습니다. 극 중에서도 부부로 나왔으며 달달 케미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부인 신은정은 1974년 생으로 나이 44살입니다. 2008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신은정은 임신 후 아들 박성우를 출산했습니다.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귀엽네요. 정말 행복해 보이는 가족입니다.



박성웅5


박성웅6


남자 다운 훈훈한 외모에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로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습니다. 큰 키에 작은 얼굴로 비율도 아주 좋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여러 패션 스타일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박성웅도 키가 큰데 친형은 키가 더 크다고 합니다. 친형 키는 192cm으로 과거 형이 화보를 찍으러 가는데 형을 따라 카메라 앞에 서게 되었다고 하네요. 우월한 유전자를 가졌습니다.



박성웅7


박성웅8


노랑머리 헤어스타일을 한 졸업사진 모습이 화제였습니다. 강렬하네요. 그리고 최근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에서 캐릭터를 위해 살을 조금 찌웠다고 합니다. 프로 정신이 대단한 배우입니다. 개봉 예정인 영화 '그대 이름은 장미'도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화보, 광고 모델, 연극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탤런트 박성웅의 프로필, 출연작 등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즐거운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