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바 포비엘 프로필 국적 남편 이경구 자녀

에바 포피엘이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과거 '미수다' 로 유명해진 영국인 에바 포비엘이죠. 오늘은 에바 포비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에바 포피엘 프로필 과거 국적 성형 결혼 남편 이경구 직업 나이 아들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두근두근두근~~

 

에바 포피엘

먼저 에바 포피엘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바 포피엘은 1982년 4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 입니다. 국적으로는 영국 국적인데 출생지는 일본 도쿄라고 하네요. 에바 포피엘은 원래 영국과 일본의 이중국적이었는데 이후 영국 국적을 선택하였다고 하는군요. 에바 포피엘 최종 학력은 영국 더럼대학교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언니가 있고 남편 이경구와 아들 두 명이 있습니다.

 

 

에바 포피엘 과거사진

에바 포피엘은 폴란드에서 영국으로 이주한 영국 시민권자 아버지와 일본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에바 포피엘의 일본 이름은 사치코 라고 하네요. 일본에서 태어났고 초등학교를 졸업한 이후 가족과 함께 영국으로 넘어가 중학교, 고등학교 그리고 영국 더럼 대학교에서 학업을 마친 뒤 로레알 일본 지사에서 파견 근무하다가 2005년 이후 부터 한국에서 거주를 하였습니다. 에바 포피엘은 더럼 대학교 재학 시절 1년 동안 중국에서 교환 학생을 했을 때 한국인 친구를 많이 만나며 한국에 관심이 생겼다고 하는군요. 이후 한국 유학 도중 KBS '미녀들의 수다' 에 출연 하며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에바 포피엘 남편

에바 포피엘 이경구

에바 포피엘은 2010년 1살 연하의 한국인 남편 이경구와 결혼을 하여 자녀로 아들 두 명이 있죠. 에바 포피엘의 남편 이경구는 장신의 만능 스포츠맨으로 한국 체대 조교로 재직 하였으며 레포츠 강사로 일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에바 포피엘 남편 직업). 에바 포피엘과 남편 이경구는 결혼식을 하기 전에 이미 혼인신고를 하였는데 사귀게 된 계기가 에바가 적극적으로 남편 이경구에게 대시 하며 사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에바는 결혼 전 무려 6개월 동안 남편에게 대시를 하였는데 남편 이경구는 계속 누나라고 부르며 거부하였고 에바의 자존심을 상하게 해서 힘들었다고 하는군요.

 

 

에바 포피엘 미수다

에바 포피엘 인스타그램

에바 포피엘은 결국 남편 이경구의 허락을 받았고 결국 결혼식을 올렸죠. 결혼 이후 아들 두 명을 출산한 에바 포피엘은 독박 육아가 힘들다고 한 적이 있는데 남편이 겨울에는 스키장으로 여름에는 수상스키장에서 일을 하기 때문에 혼자서 육아를 해 독박 육아를 하였다고 합니다. 간간히 방송을 통해 근황 소식을 전했던 에바 포피엘, 앞으로는 좋은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에바 포피엘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에바 포피엘의 과거 국적 남편 이경구 직업 나이차이 아들 키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