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의 정보

김경록 프로필 리즈 부인 자녀 근황

1오늘의 정보1 2019. 11. 24. 18:44

김경록 프로필 리즈 부인 자녀 근황 키

VOS 멤버 김경록이 MBC '복면가왕' 에 큐피드로 출연을 하였습니다. 가왕의 자리를 노리고 도전하였지만 아쉽게 결승전에서 떨어지고 말았네요. 오랜만에 모습을 보인 김경록이죠. 오늘은 VOS 김경록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경록 프로필 과거 부인(아내) 직업 결혼 나이 자녀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경록

먼저 김경록 프로필 정보부터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경록은 1983년 12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 40세 입니다. 고향은 대전광역시 출생이며 김경록 키 179cm 체중 71kg 혈액형은 B형입니다. 김경록 학력으로는 우송정보대학 - 세한대학교 실용음악과 - 동아대학교 철학과 입니다. 김경록 가족은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으며 부인이 있고 자녀에 대한 정보는 아직 없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없으며 종교는 불교라고 하네요.

 

 

김경록은 vos 에서 막내 였으며 잘 생긴 외모를 보였죠. 그래서 V.O.S 데뷔 초반에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단독으로 출연을 하며 V.O.S 의 이름을 많이 알렸습니다. 데뷔곡인 '눈을 보고 말해요' 에서 파트가 가장 작지만 센터를 맡기도 하였죠. 김경록은 허스키하고 저음인 목소리지만 고음에도 약점을 보이지 않는 대단한 실력을 가진 가수였습니다. 그런 김경록이 방송 활동을 잘 하지않던 올해 초 2019년 1월 12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로써 V.O.S 멤버 전체가 품절남이 되기도 하였죠. 김경록 부인(아내) 사진과 정보는 아래 계속 됩니다.

 

 

김경록의 부인은 일반인으로 무려 4년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죠. 김경록 부인 직업으로는 피아노 교육업에 일을 하고 있으며 클래식 피아노 전공을 하였다고 합니다. 김경록 아내 나이는 34살로 김경록과 부인의 나이차이는 6살이라고 합니다. 김경록은 자신의 부인에 대해 맑고 순수한 사람으로 김경록이 어디에 있어도 사람들과 잘 어울리고 이해심이 넓다고 이야기 하며 있는 그대로 바라봐주고 좋아해주는 사람이라고 이야기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김경록 부인의 웨딩사진을 보면 외모 역시 일반인이 맞나 싶을 정도의 상당히 예쁜 외모를 보이고 있습니다. 작은 얼굴에 오똑한 코 옆 모습만 봐도 상당히 미인이네요.

 

 

김경록의 결혼식 사진이 실제로 공개가 되기도 하였는데 부인의 외모가 상당해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기도 하였습니다. 김경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 소식을 손편지로 작성해 알리기도 하였죠. 자기의 꿈이 다정한 남편이자 좋은 아빠라고 하며 평소에 욕심을 부리며 살아오지 않았지만 이 꿈은 욕심을 부리겠노라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앞으로 화목한 가정을 위해 방송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하는 김경록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김경록 과거 부인(아내) 사진 직업 나이차이 키 고향 등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