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하늘 프로필 나이 남자친구

전 골프선수 김하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컬링 퀸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골프 윤채영, 이정은 선수와 스트릿 골프 파이터 팀을 결성했다고 하네요. 다양한 매력이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골프선수 김하늘 프로 프로필 나이 남자친구 인스타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멋진 화보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골프선수 김하늘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김하늘, 국적 한국, 1988년 12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3살이네요. 학력 사항은 서문여자 고등학교, 건국대학교 골프지도과이며 키 170cm, 몸무게 58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 YG케이플러스로 데뷔 시기는 2006년 프로 입문이라고 하네요. 그밖에 경력 사항은 2010 제2대 KLPGA 홍보모델, 2015 캘러웨이, 2015 하이트진로, 2014 BC 카드, 2013 KT골프단, 2012 제4대 KLPGA 홍보모델, 2011 제3대 KLPGA 홍보모델, 2009 제1대 KLPGA 홍보모델 등이 있으며 고향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김하늘 직업 전 프로 골프선수로 뛰어난 골프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데뷔 초 아름다운 눈웃음으로 주목을 받았고 별명도 '스마일 퀸'이었다고 하네요. 2006년 6월 KLPGA에 입회하여 2008년 제3회 휘닉스파크 클래식에서 우승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꾸준히 활약을 하다가 제12회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에서는 처음으로 메이저 퀸 자리에 오르게 되었다고 하네요. 2021년 10월에는 현역 투어 선수로서 은퇴를 했고 은퇴 후 하고 싶은 두 가지는 우선 골프 패션, 뷰티에 대한 정보 공유와 자신의 이름을 내건 골프 아카데비 운영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유튜브 채널 '하늘로 굿샷'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2022년 1월 31일 기준 구독자 수 6.1천 명이며 콘텐츠는 뷰티, 먹방, 요리, 일상 브이로그, 여행, 골프 관련이라고 하네요.

 

골프선수 김하늘의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이목구비입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없다고 하네요. 현재 남자친구 여부에 대해서는 2021년 12월 인터뷰에서 연애 중이라고 했으며 이상형 스타일은 서로 살아가는 걸 쉽게 공유할 수 있는 남자이며 같이 있으면 편한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선수 시절에는 연애를 많이 하는 편이 아니었고 연애 경험도 없어 소개팅 성공 확률도 떨어졌다고 합니다. 남자친구 나이, 직업 정보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골프선수 김하늘의 수상 내역은 제5회 K 스포토 믹스 대상 국민체육진흥공단 이사장상, JLPGA 투어 노부타 그룹 마스터스 2위, KLPGA 대상 시상식 해외 특별상, JLPGA 투어 골프 5 레이디스 프로 골프 토너먼트 공동 3위, JLPGA 투어 NEC 가루이자와 72 골프 토너먼트 준우승, JLPGA 투어 니혼햄 레이디스 클래식 2위, JLPGA 투어 산토리 레이디스 오픈 골프 대회 우승, JLPGA 투어 월드 레이디스 챔피언십 살롱 패스 컵 우승, JLPGA 투어 사이버 에이전트 레이디스 골프 토너먼트 우승, JLPGA 투어 스튜디오 앨리스 여자 오픈 준우승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배지현 아나운서 남편 류현진 야구선수와 친한 오빠 동생 사이라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드라마,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골퍼 김하늘의 나이 남자친구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골프선수 윤채영 과거얼굴 결혼

골프선수 윤채영 과거얼굴 결혼? 골프선수 윤채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컬링 퀸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스트릿 골프 파이터 팀으로 골프 김하늘, 이정은 선수, 컬링 김민지

dkqenfwkqk.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