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걸그룹 아이즈원의 멤버인 최예나는 예능 프로그램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오늘 출연한다고 합니다. 첫 예능 출연으로 자신만의 신기한 개인기와 반전 예능감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아이즈원 최예나의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성형여부, 과거얼굴, 생일, 나이 등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최예나는 1999년 9월 29일 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19살이며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동구 길동이라고 합니다. 국적은 한국이며 가족은 부모님, 오빠 최성민이 있습니다. 학력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이며 키는 163cm, 몸무게는 45kg입니다. 혈액형은 A형, 소속사는 위에화 엔터테인먼트이에요. 소속그룹은 IZ*ONE으로 포지션은 보컬, 래퍼, 댄서라고 하네요. 취미는 만화책 읽기, 영화보기가 있으며 특기는 인형뽑기, 게임이라고 해요. 상징 색깔 밀라노, 별명은 오리, 달콤언니, 최허세가 있습니다. 


최예나1


위에화 엔터테인먼트의 3년 5개월 동안의 연습생이었습니다. 프로그램 '프로듀스 48'에 참가하여 최종 4등으로 아이즈원의 멤버가 되었습니다. 2017년 7월부터 2018년 3월까지 SBS 어린이 요리 정보 교육 프로그램 '요리조리 맛있는 수업'에 2대 달콤언니로 출연했습니다. 청순하고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으며 동안미모가 돋보입니다. 최혜나는 포니테일, 생머리 헤어스타일을 자주 하는데 너무 잘 어울리네요. 아이즈원 '인스타그램'에서 예나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최예나2


과거 얼굴이 보니 지금보다 더욱 귀엽고 사랑스럽네요. 제가 보기에는 성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각자 과거사진을 보시며 판단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즈원의 멤버는 권은비, 미야와키 사쿠라, 강혜원, 이채연, 김채원, 김민주, 아부키나코, 혼다 히토미, 조유리, 안유진, 장원영, 예나 이렇게 12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최예나의 목소리는 평소 허스키하지만 노래를 부를 때는 아주 고운 미성으로 변해요. 안정적인 가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용무용과를 전공하였고 연습생 생활 하기 전에는 댄스 스쿨을 다녀서 높은 춤 실력을 갖추고 있어요.



최예나3


최예나의 오빠는 최성민으로 아이돌 그룹 남녀공학, 스피드 출신 배우라고 합니다. 남매 간에 너무 닮은 외모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두 사람은 사이도 정말 좋다고 하네요. 최성민은 평소 동생 최예나를 잘 챙기고 다정다감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오빠도 훈훈하고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그럼 오늘은 최예나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키, 프로필, 몸매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좋은 시간이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