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DJ DOC 정재용의 결혼 발표가 났습니다. 실검 1위에 오른 그녀는 걸그룹 아이시어 멤버였던 선아였습니다. 정재용과는 2년 열애 끝에 12월 1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두 사람이 만나게 된 계기는 예능 프로그램 '아주 재미있는 쇼. 아재쇼 시즌 2'에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선아는 현재 임신 9주째로 내년 6월에 출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선아의 성형전, 과거얼굴, 키, 프로필,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선아는 누구? 한번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선아의 나이는 27살이며 키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걸그룹 아이시어는 2016년 싱글 앨범 '타임 밤'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선아는 아이시어의 리더이며 1년 뒤에 그룹을 탈퇴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6년 비키니 코리아'에서 인기상. 심사위원특별상 등등 수상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프리랜서로 활동하고 있다고 해요. 


선아1


과거 '아재쇼'에 출연했을 때 모습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모습이네요. 제가 보기에는 특별히 성형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예비 신부 선아는 가수 정재용보다 19살 연하이며 김포한강신도시에 신혼집을 마련했다고 합니다. 디제이 디오시 멤버 정재용은 1973년생으로 나이는 46살이라고 하며 1995년 DJ DOC 2집 앨범 '머피의 법칙'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멤버는 김창렬, 이하늘, 정재용까지 3명이며 히트곡이 많은 유명한 그룹입니다. 김창렬과 이하늘은 결혼을 먼저 했으며 정재용까지 결혼을 하면 다들 유부남이 되었습니다.


선아2


아이시어 멤버들 사진입니다. 각자 다른 매력으로 개성있고 훈훈한 외모의 그룹이었네요. 과거 맥심 화보에서 파격적인 콘셉트로 노출 패션을 섹시하게 소화했다고 합니다. 글래머러스하고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치명적인 눈빛과 섹시한 포즈가 인상적입니다. 정재용과 함께 부부 예능 방송에서 자주 보고 싶네요.


선아3



내년에 태어날 자녀가 아빠, 엄마를 닮아 너무 귀여울 것 같아요. 아들일지 딸일지 궁금하네요. 선아의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정재용의 여자친구였지만 이제는 정재용의 아내가 되겠네요. 행복한 결혼 생활 되기를 항상 응원합니다. 그럼 오늘은 선아의 성형전후, 과거사진, 화보, 정재용 부인 등등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이슈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