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BC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있다'가 검색어 1위를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의 이슈로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있다'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며 극중 출연중인 배우 유리, 이열음에 대해서도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소녀시대 유리와 배우 이열음의 과거 모습은 어땠는지~ 보실까요? 드라마 '대장금이 보고있다'는 오로지 먹는 게 낙이고 먹기 위해 사는 삼남매의 로맨스도 뿜뿜하고 침샘까지 뿜뿜하는 먹부림 예능 드라마라고 합니다.


출연진은 배우 신동욱, 유리, 이열음, 김현준, 이민혁, 정이랑, 김기리 등등 매력넘치는 배우들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신동욱은 한산해 역으로 삼남매 중 첫째이며 절대 미각을 지닌 초능력자입니다. 유리는 복승아 역으로 한평생 밥을 먹는다는 건 그저 운동을 하기 위한 힘의 원천일 뿐 특별히 즐겨본 적이 없다는 영업팀 신입사원이에요. 이열음은 한진미 역으로 연예인 지망생이며 남동생 한정식과 쌍둥이, 미친 후각을 가진 캐릭터입니다. 김현준은 한정석 역으로 삼남매 중 막내로 사랑을 엄청 받고 자란 귀요미라고 하네요. 다들 매력만점 캐릭터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권유리1


드라마 '대장금이보고있다'에서 김현준과 현실 남매 케미를 보여주고 있으며 사랑스러운 애교로 통통튀는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요. 과거 모습을 보니 지금과 똑같은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이열음은 얼굴에 전혀 손을 대지 않은 자연미인이라고 합니다. 이목구비가 진해서 성형 오해도 받고 있으며 성형전 사진을 찾으려고 하지만 성형수술을 절대 하지 않아서 절대 찾을 수가 없습니다. 특히 어머니와 똑같이 생겼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가 있습니다. 훈녀다운 일상이 눈길이 가네요.

권유리2


이열음의 본명은 이현정이며 1996년 2월 16일 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2살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가족은 어머니 윤영주입니다. 엄마 윤영주도 배우이며 여러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엄마를 닮아 대단한 미모를 가진 것 같습니다. 이열음의 키는 165cm, 몸무게 45kg이며 혈액형은 O형입니다. 학력은 분당영덕여자고등학교,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 영상연기학과이네요. 소속사는 열음엔터테인먼트이며 데뷔는 2013년 드라마 '더이상은 못참아'입니다. 첫 연기지만 섬세한 감정연기와 눈물연기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권유리3


소녀시대 유리의 과거 얼굴이 보니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풋풋하고 상큼한 모습이 사랑스럽네요. 예능 '라디오스타'에 소녀시대가 출연하여 성형 루머에 대해서 "이젠 뭐 그냥..."이라며 쿨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권유리는 1989년 12월 5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8살이며 고향은 경기도 고양시라고 합니다. 키는 167cm, 몸무게 45kg이며 혈액형은 AB형입니다. 학력은 능곡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부 연극 전공이에요.가족은 부모님, 오빠, 사촌동생 비비안이 있으며 현직 모델이라고 하네요. 


권유리4


배우 권유리는 걸그룹 아이돌 소녀시대로 데뷔를 하여 이제는 드라마 주인공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먹방 드라마답게 맛깔나는 음식 표현으로 웃음을 자아내고 있어요. 앞으로 더욱 기대가 됩니다. 배우 이열음도 이번 드라마로 더욱 얼굴을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는 '대장금이 보고있다' 대박 나길 바라봅니다. 이상 오늘의 이슈였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글 보관함